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향기좋은 핸드크림 토니모리

향기좋은 핸드크림 토니모리

 

 

 

 

요즘 환절기라서

너무 건조하죠?

설겆이다 뭐다 해서... 주부들은 더더욱

손이 건조해지더라구요

아무래도 물닿을 일이 많다보니

더 그런것 같아요

 

친구가 놀러오면서 향기좋은 토니모리 핸드크림 이라면서

써보라구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왠 복숭아를 하나 꺼내더라구요~ㅎㅎㅎ

이게 뭐야? 하니

화장품이잖아~~ 하더라구요~

 

 

 

 

 

어머 깜짝이야~~

정말 너~ 핸드크림 맞는거니?

난 정말 복숭아 인줄 알았잖니~ㅎㅎ

정말 딱~!!복숭아처럼 생겼죠?

느무느무 탐스럽고 맛있어 보여요~^^

 

올여름 복숭아는 원없이 사먹었으니

요건 먹지말고 피부에 양보해야겠죠?ㅎㅎ

맛있는 복숭아처럼 생겼다고 해서

절대 먹으면 아니아니 아니됩니다~

 

 

 

 

 

 

 

 

 

정확한 이름은 피치핸드크림 인데요~

달콤한 복숭아 향이 낭만적인 기분을 느끼게 한다고 적혀있네요~ㅎㅎ

정말 그래요~

향이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은은한 복숭아 향이

정말 기분까지 좋아지게 만드네요~^^

 

주름개선 기능도 있나봐요~

아무래도 보습을 해주는 역할을 하다보니

그런가봐요~^^

 

 

 

 

 

 

 

 

뚜껑을 한번 열어볼까요?

짜잔~~ 요렇게 생겼어요`~

복숭아 가운데 쯤에서 돌리게 되어있어요

그래서 뚜껑을 열면

요런 모양이죠~

정말 신기하게도 만들었죠?

케이스가 정말 아이디어 상품인것 같아요

요런걸 누가 생각해냈을까요?

정말 기발한것 같네요~

 

 

 

 

 

 

 

 

 

와~~

비주얼은 무슨... 요플레 같지 않아요?

하마터면 요플레 숟가락을 떠먹을뻔했네요~ㅎㅎ

통사이즈도 딱 요플레랑 비슷한 사이즈거든요~

한손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서

들고 쓰기도 참좋아요~

 

 

 

 

 

 

 

 

보습덩어리라서

자주 발라주면 좋을것 같아요

평소에 고무장갑을 잘 안끼고 설겆이를 하다보니까

아무래도 돈이 거칠어지고 자꾸 건조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손못난이에요ㅠ

 

손을 아끼고 신경을 써야하는데

고무장갑을 끼고하면

또 답답해서 매번 그냥하게 되더라구요

별로 좋은 습관은 아닌것 같아요

 

 

 

 

 

 

 

 

아이쿠...부끄럽지만...

제손에 한번 발라봤어요~
손이 정말 거칠거칠하지요?

 

토니모리 핸드크림은 향기좋은게 다가 아니라

발리는 느낌도 부드럽고 참 좋네요

끈적끈적 하지 않고

가볍게 발리는 느낌이라서

괜찮네요~

 

그리구 무엇보다 압권인건

정말 복숭아 향이 최고에요

 

이거 바르고 외출하면 은은하게 향기가 날려서

좋은 이미지 심어줄수 있을듯요~^^

 

 

 

 

 

 

 

 

 

정말 보면 볼수록 탐스러운 아이

향기좋은 토니모리 핸드크림...^^

 

당분간 너를 씽크대 옆에두고

자주자주 발라주겠어~~^^

 

요거 모양이 너무 예뻐서

내용물 다쓰고 나면

재활용할수 있을듯요

뭘로 쓰면 좋을까요?

아이들 헤어고무줄이나...

아님 귀걸이 반지 같은 보석들 넣을수 있을것 같구요

다양하게 활용하면 좋을듯요~

 

그냥 버리기엔 너무 아까운 케이스라서...

저는 꼭 활용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