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레시피

농심생생우동 국물맛이 끝내주네요

농심생생우동 국물맛이 끝내주네요

 

 

 

따끈한 국물이 생각날때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컵라면 말고

컵우동이에요~^^ 농심생생우동 국물이 맛있어요~

우동을 좋아하는 우리 딸래미는 컵라면보다는 이 생생우동을 정말 좋아라합니다

그래서 오빠가 컵라면 먹고싶다고 하면 항상 우동을 사달라고 해요~

그때마다 저는 농심생생우동을 찾는답니다~

마트에 가보니 가격이 한개에 1900원하네요~

칼로리는 420kcal이라고 합니다~

 

 

 

 

 

 

 

 

사이즈는 보통의 컵라면 용기보다 약간 큰것 같아요

그리고 조금더 튼튼하다는 느끼도 있네요~

요즘은 백주부 우동부터 시작해서

냄비에다가 간편하게 끓여서 먹을수 있는 우동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하지만 농심생생우동은 그런 우동맛에 절대 뒤지지 않고

오히려 더 맛있어요

맛과 간편함을 다 잡았다고나 할까?^^

 

 

 

 

 

 

 

 

 

 

 

농심생생우동의 내용물을 이렇습니다

우동면+액상스프+고춧가루+후레이크스프

내용물을 꺼내어 보면 요렇게 네개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딸래미는 아직은 매운걸 잘 못먹기 때문에

고춧가루는 빼고 넣어준답니다

어쩔땐 아주 살짝만 넣을때도 있구요~

고춧가루 없이 먹어도 맛있답니다~

 

 

 

 

 

 

 

 

 

 

그런데 이 생생우동은 없는 마트도 있더라구요

하긴 보편적으로 많이 찾는 컵라면 종류가 아니고는 작은 마트에는

없는것도 있으니까요...

 

 

 

 

 

 

 

 

 

농심생생우동의 조리법은 컵라면과는 조금 다른데요~

조리법을 한번 알아볼까요?

일단 면을 개봉해서 용기에 담아줍니다~

뜨거운 물을 붓고 뚜껑을 덮은채로 2분30초 정도 둡니다~

그리고 면을 가볍게 풀어주어요

그런다음 뚜껑에 있는 구멍을 통해서 물을 따라내어줍니다

 

그런다음 액상스프와 후레이크를 넣고 뜨거운물을 다시 부어줘요

그리고 1분후에 생생우동을 맛보면 된답니다~~^^

 

 

 

 

 

 

 

 

 

 

어쩌면 컵라면 보다는 귀찮을수도 있어요

하지만 그 국물맛은 정말 끝내준답니다~

라면이 먹기싫은날...

또는 탱탱한 우동면발이 생각나는날~

요럴때 농심생생우동 한그릇 먹으면

몸이 뜨뜻해진것 같아요~

 

 

 

 

 

 

 

 

 

 

 

후레이크 스프인데요

튀김이 많이 들어있어서 특히 우리 아이는 좋아하더라구요

아이들은 우동에 둥둥뜨는 튀김 건져먹는 재미로

우동을 먹기도 하더라구요~ㅎㅎ

 

 

 

 

 

 

 

 

 

액상스프와 후레이크가 어우러져서 내는 국물맛이

정말 맛나더라구요~

특히 저기 동그란모양에 빨간테두리로된 어묵비슷한거 저건

딸래미 정말 맛있다면서

꼭 건져먹어요~ㅎㅎ

 

 

 

 

 

 

 

 

 

 

국물이 뜨거우니

후식으로 입을 좀 식히라구

요구르트를 샀어요

집앞에 요구르트 아주머니가 계시길래

 한봉지에 10개 든거를 사가지고 왔죠

요구르트는 사이즈가 작아서 10개를 사도 아이들은 금방 먹더라구요

어떤날에는 둘이서 먹으면 앉은 자리에서 5개씩 다 먹어버리기도 해요

 

 

 

 

 

 

 

 

 

 

 

면발이 쫄깃쫄깃해 보이죠?

정말 면발이 쫄깃하더라구요

농심생생우동은 이름을 잘지은것 같아요

정말 면발이 생생한 우동이랍니다~ㅎㅎ

 

 

 

 

 

 

 

 

 

 

 

 

한젓가락 하실래요?

생생우동은 면발이 쫄깃하기도 하지만

국물이맛이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어떻게 국물을 냈기에 이렇게 맛이있을까요?

궁금해지는데요?

 

 

 

 

 

 

 

 

 

 

 

아..가스오부시로 국물을 내서 그런가봐요

우동국물엔 역시 가스오부시가 들어가야 제맛이죠~^^

저도 종종 쓰곤 한답니다~

 

 

 

 

 

 

 

 

 

우동만 먹이기가 조금 허전할것 같아서

주먹밥도 몇개 만들어서 같이 먹일까해요

주먹밥은 간단한게 최고니까

새우멸치 김자반볶음으로 후다닥 만들어 볼거에요~

 

요건 마트에서 행사할때 사놓은거랍니다

1+1이 최고죠~ㅎㅎ

 

 

 

 

 

 

 

 

 

 

 

 

밥에다가 슬라이스햄 냉장고에 있던거 몇장 썰어주고요

김자반 휘리릭 뿌려서

조물조물 한다음 대충 못난이 주먹밥을 만들어주면 끝이에요

 

국물이 맛있는 농심생생우동과 함께 먹으면

그만인 대충주먹밥이랍니다~

1900원짜리 생생우동과 1+1의 김자반 주먹밥까지...

 3천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한끼 식사 끝~~ㅋㅋ

사실 이렇게 먹으면 다른 반찬 필요없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