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포항횟집에서 늦은점심

포항횟집에서 늦은점심

 

 

영덕쪽에 볼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포항횟집에서 늦은점심을 먹었어요

오랜만에 동해안 나들이라서 파도치는 바다구경도 좋았고

포항여행은 언제나 설레는것 같아요

 

 

 

 

 

 

 

 

영덕쪽으로 한바퀴 돌고나서 포항으로 가는길에

장사해수욕장에 잠깐 들렀어요

차를타고 지나가다보니 파도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거기다가 백사장이 엄청 넓어서 거닐어보고싶은 충동이 막 일어요~ㅎㅎ

 

 

 

 

 

 

 

 

 

 

겨울바다도 운치있고 좋겠지만

덜추운 가을바다도 참 좋더라구요

가을에 바다구경한거는 처음이 아닌가 싶어요

갈매기떼도 만나고

서핑하시는 분들 구경도 쏠쏠한 재미를 안겨주더라구요

 

 

 

 

 

 

 

 

 

 

하늘에 구름도 많아서 좋았고

날씨는 더없이 맑고 햇살도 따뜻했어요~~

가을바다의 파도가 이렇게 무섭게치는지 미처몰랐네요

 

 

 

 

 

 

 

 

 

아이들도 강아지처럼 신이나서 뛰어놀더라구요

하얀 파도와 하얀구름이 참 잘어울리더라구요

장사해수욕장 워낙 유명한 바다다보니 들어는 봤지만

여기 직접 와본건 처음이네요

다음에 또 놀러오자고 아이들과 약속을 했네요

 

 

 

 

 

 

 

 

두시쯤에 영덕을 출발해서 도착한 곳은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근처의 횟집입니다

예전에 여기왔던적이 있었는데

무침회 맛이 괜찮더라구요

등푸른생선회라서 아이들도 먹기 좋구요

 

 

 

 

 

 

 

 

 

 

포항횟집 오랜만에 찾아온 곳이라서 위치가 가물가물했지만

그래도 많이 헤매지 않고 어떻게 잘 찾아왔답니다

 

 

 

 

 

 

 

 

 

우리가 찾아간 포항횟집엔

점심 식사시간이 지난 시간이라서

손님이 거의 없더라구요

아무래도 시간이 시간인지라...

여유있고 조용하게 식사를 할수 있는 장점이 있긴 했지만

배가 너무너무 고팠어요

 

 

 

 

 

 

 

 

 

 

무침회와 오징어회를 주문했어요

오징어회는 12000원이라고 적혀있는데요

실은 만오천원이라고 하더라구요

가격표를 수정을 안해놔서 착오가 좀 생길지도 몰라요 잘 보고 주문해야해요~

 

 

 

 

 

 

 

 

 

 

그리고 포항횟집의 모든재료가 국내산이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요런건 믿어도 되는거겠죠~?

 

 

 

 

 

 

 

 

 

 

포항횟집 무침회가 나왔네요

늦은 점심이라서 다들 배가 너무고픈나머지 사진도 제대로 못찍었구요

먹기만 했어요~~

그래서 처음에 무침회가 나왔을때 한컷만 살짝 찍고는

나머지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답니다

밑반찬들이 조금 성의없었지만

무침회만큼은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