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영덕 바다 장사해수욕장 너무 좋았어요

영덕바다 장사해수욕장 너무 좋았어

 

 

 

 

 

남편이 포항쪽에 볼일이 있다고 해서

아이들데리고 따라 붙었어요~ㅎㅎ

영덕바다 장사해수욕장 쪽으로 한번 둘러보고 회도 먹고 할겸 갔는데요

날씨도 좋고 바다도 예쁘고 너무 좋았어요~

따라가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영덕바다를 지나가는 길에

우리 이따가 볼일보고 돌아갈때 여기 꼭 들러보자 했던 곳이에요

멀리서보니 파도가 정말 무섭게 치더라구요

그런데 그 파도가 너무 예뻤어요

 

 

 

 

 

 

 

 

오늘따라 구름마저도 뭉게뭉게 너무 예뻤답니다

차마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었어요~~ㅎ

가을들녁을 지나서 볼일을 다보구요

드디어 영덕바다구경하러 고고~~

 

 

 

 

 

 

 

 

 

 

차를 타고 지나가다보니 이곳 장사해수욕장에 백사장이 너무 예쁘고

방파제 인근에는 서핑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파도가 크게치다보니 많이들 찾아온것 같아요~~

 

 

 

 

 

 

 

 

 

 

바람이 많이 불긴했지만

많이 춥지 않아서 좋았구요~

구름이 참 예뻤어요

그리고 갈매기떼가 운동회를 하는건지

저쪽에 한가득 모여있다가

날아오르는 풍경이 너무 예뻤답니다~~

 

 

 

 

 

 

 

 

 

파도가 정말 무섭게 치죠?

그런데 가까이서 보니 예뻐보이더라구요

파도가 크게치다보니 아이들은 모래위를 뛰어다니며

파도피하기를 하네요

ㅎㅎㅎ 어찌나 좋아라하면서 신이났던지...

 

 

 

 

 

 

 

 

 

우리아이들 발자국 보이시나요?

 영덕 바다 장사해수욕장은 해변에 엄청 넓어요

여름이면 여기도 발딛을 틈이 없겠죠~^^

바다에 뛰어들어가지는 못하지만

가을에 보는 바다도 참 좋더라구요

 

 

 

 

 

 

 

 

 

작품사진 같지 않나요?ㅎㅎ

뭉게구름이 많아서 햇볕이 나왔다가 가렸다가 오락가락하더라구요

잠깐 햇볕이 나왔을때 찍은사진이에요~~

영덕 바다 장사해수욕장 참 좋지요??

내년여름엔 여기로 피서 와야겠어요~ㅎㅎ

 

 

 

 

 

 

 

 

동해바다 중에서 영덕 바다가 물이 참 맑고 깨끗하더라구요

작년엔 영덕의 유명하지 않은 해수욕장에 놀러갔었거든요

물이 얼마나 맑은지...

 

 

 

 

 

 

 

 

 

저쪽 멀리까진 가보지 못했는데요

군함이 있더라구요

모형이겠죠?

영덕 바다에 온김에 죽도시장에 들렀다 가야해서

시간관계상 둘러보지는 못했어요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해야죠~^^

 

 

 

 

 

 

 

 

 

갈매기떼가 날아올랐네요~~
사진으로 제대로 표현이 안되는데

장관이더라구요~ㅎㅎ

 

 

 

 

 

 

 

 

 

우리아이들 이제 그만 가자고 불러도

갈생각을 안하네요~

그렇게 재미있니?ㅎㅎ

그 덕분에 아들래미는 신발에 모래가 한가득 들어가고

결국 운동화에 양말까지 다 젖었더라구요

ㅠㅠ

 

 

 

 

 

 

 

 

가을의 어느날

영덕 바다 장사해수욕장에 우리가족들

흔적을 남기고 갑니다~~ㅎㅎㅎ

 

내년에 다시올께~~~^^

 

 

 

 

 

 

'여행,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물회맛집 달서구 제주물회  (0) 2017.11.12
포항횟집에서 늦은점심  (0) 2017.11.05
합천 가볼만한곳  (0) 2017.11.02
합천영상테마파크  (0) 2017.10.28
고령 미니멀 동물원  (0) 2017.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