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대구물회맛집 달서구 제주물회

대구물회맛집 달서구 제주물회

 

 

 

 

주말 휴일 내내 집에서 삼시세끼 찍다보니

휴일 저녁 한끼쯤은 외식 하고 싶더라구요

대구물회맛집 달서구 제주물회로 온가족 출동했답니다

소문에 맛있다고해서 회 좋아하는 우리가족은

기대를 잔뜩하고 고픈배를 달래며 진천동으로 고고~~

 

 

 

 

 

 

 

 

"엄마껀 얼음이 왜이렇게 많아요~?" ㅎㅎ 아이들이 묻는다~

물회 비주얼이 시원~하니 괜찮죠?

대구물회맛집 달서구 제주물회집의 물회 비쥬얼이랍니다

저는 이런식의 물회를 정말 좋아라하거든요

딱 취향저격입니다

 

 

 

 

 

 

 

 

 

지인으로부터 대구물회맛집 달서구 제주물회집을 소개받아서 갔는데요

생각보다 손님이 많지 않더라구요

아마도 날씨도 춥고 휴일 저녁이라서 그런가봐요

날씨가 오늘아침부터 갑자기 확~추워졌더라구요

 

 

 

 

 

 

 

 

 

 

하지만 회 좋아하는 우리가족은 뭐...그런건 별루 신경안쓰였어요

오히려 더 싱싱하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서 별 고민없이 메뉴선택을 했죠~^^

 

 

우리가족은 물회랑 알밥을 시켰어요

물회를 주문하니까 매콤 얼큰한 매운탕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익히 들어서 알고는 있었지만 양이 생각보다 푸짐하더라구요

 

 

 

 

 

 

 

 

 

 

아이들 좋아하는 옥수수콘이 나왔네요~

이건 우리 아들이 다먹었어요~ㅋㅋ 맛있다면서...

너도 배가 많이 고팠었구나^^

 

 

 

 

 

 

 

 

 

매로조림이네요~

아이들은 요것도 잘먹더라구요

사실 아이들 먹을만한 반찬은 없어요

일반횟집하고는 다르게 반찬이 쫙~깔리지는 않거든요~~

그래도 알밥이 있으니 괜찮습니다

 

 

 

 

 

 

 

 

 

 

제주물회집 매운탕이에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 있네요~

이거 비린내도 안나고 은근 괜찮아요

남편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공기밥과 김치+매운탕만 있어도 밥 한그릇 뚝딱 하겠더라구요

사실 공기밥 야이 좀 적기도 했지만...ㅋㅋ

 

 

 

 

 

 

 

 

 

 

큰아이는 매운걸 좋아해서 식은 후에 국물도 간간히 떠먹네요

두부도 두툼하게 들어있어서 아이들 잘먹더라구요

청양고추다대기도 함께 나왔는데

아이들이랑 같이먹을거라서 우리는 첨가하지는 않았어요

사실 매콤한걸 좋아하는 남편은 청양고추 팍팍 넣어서 먹는걸  무지 좋아하는데

오늘은 어쩔수 없었어요~^^

 

 

 

 

 

 

 

 

 

 

물회를 비볐어요~

빨리 먹고싶은 마음에 밥도 한공기 넣고 막 비벼먹습니다~

초고추장양념도 따로 나오기 때문에

기호에 맞게 추가해서 먹으면 돼요

저는 조금 싱거운감이 있어서 고추랑 고추장양념을 좀더 넣어서 먹었어요

물회는 좀 자극적으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알밥입니다

대구물회맛집 달서구 제주물회의 알밥은요

치즈가 들어있어서

고소한맛에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식감도 너무 좋고 우리아이들 마지막에 더 먹고싶다고하는걸

다음에 또오자며 겨우 달래서 왔어요

 

 

 

 

 

 

 

 

 

 

 

원래 알밥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이집 알밥이 맛도 있는것 같아요

사실 아이들이 너무 맛있게먹어서

엄마가 맛을 제대로 못봤어요

뚝배기 밑에 눌러붙은걸 좀 긇어 먹었는데도 입안에서 톡톡 터지면서

고소한것이 맛있더라구요

 

 

 

 

 

 

 

 

 

 

큰아이는 입맛이 좀 까다로운 편이라서 맛없는건 안먹구요

입맛에 좀 맞다싶으면 폭풍흡입을 하는 스타일이거든요

우리아이 입맛에는 제주물회 알밥이 딱 맞나봐요~

 

 

 

 

 

 

 

 

 

대구물회맛집 달서구 제주물회는요

내부는 그리 넓지가 않아요

사람들 북적거릴때는 좀 정신없을지도 모르고요

주차장도 따로 없어서 손님 많을때는 주차도 힘들수 있겠더라구요

하지만 소문대로 맛은 좋았어요~~^^

휴일저녁외식 기분좋게 잘먹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