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대구 동성로 브런치카페 뉴욕비

대구 동성로 브런치카페 뉴욕비

 

 

 

 

휴일 저녁 잘 보내고 계신가요?

브런치 좋아하세요? 대구 동성로 브런치카페 뉴욕비가 생겼더라구요

한번씩 브런치 생각날때가 있는데 대구 동성로에 요렇게 깔끔하고 맛있는

브런치카페가 생겨서 너무 좋네요~^^

뉴욕비가 자리하고 있는

애비뉴8번가 건물도 처음 가봤는데 너무 깔끔하고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대구 동성로에 얼마만에 나가보는지 몰라요~

한번씩 약속있거나 영화보러 나가는게 고작인데요~

날씨가 추워도 여전히 동성로에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대구 동성로 브런치카페 뉴욕비로 가는길에 범블비를 만났어요~

애비뉴8번가 건물 입구에 문지기처럼 딱 서있네요~~

저녁 먹으러 가는길이라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지만

너무 멋있었어요~ 입구에 범블비랑 아이언맨, 옵티머스도 있고

트릭아트가 많이 있어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대구 동성로 브런치카페 뉴욕비는 저기 위에 보이는 3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답니다~^^

 

 

 

 

 

 

 

 

 

두둥~~뉴욕비에 도착을 했어요~^^

어떤 맛있는 음식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뉴욕비는 새로생긴 카페답게 입구부터 깔끔 그 자체였어요~~

그리고 뭔가 고급져보이는 느낌이랄까~~
실내도 엄청 넓구요~

어디에 앉아서 먹을지... 두리번 거렸더니~

직원분께서 상냥하게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우리는 입구에서 오른쪽에 위치한 테이블에 앉기로 했어요~^^

 

 

 

 

 

 

 

 

 

근데... 특이한게요~
입구에서 요런걸 주시네요~~ㅎㅎ

처음엔 왠 맥주를 주시나 싶었는데 요고 수저통겸 테이블번호 꽂이에요~~^^

아기자기 아이디어가 반짝이죠?^^

 

 

 

 

 

 

 

 

 

 

우리는 다트와 벚꽃나무가 은은하게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스텔라 맥주컵 조명과 물병이 테이블 마다 세팅되어 있더라구요~

물병이 너무 예쁘죠~?^^

요고 우리집 식탁에도 두고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뉴욕비엔 작은 소품 하나하나에도 신경을 썼구나 하는 느낌이 확~들었어요~~

 

 

 

 

 

 

 

 

 

 

떡볶이와 피자를 시켰는데요

치즈듬뿍 올린 떡볶이가 먼저 나왔네요~

 

 

 

 

 

 

 

 

 

얼핏보기에 살짝 매콤해 보이는 떡볶이 인데요~

전혀 맵지 않아요~

아이들도 함께 먹을수 있을정도에요~^^

떡이 너무 얇지 않고 도톰해서 쫀득 쫀득하게 씹히고 참 맛있네요~^^

 

 

 

 

 

 

 

 

 

치즈가 듬뿍 올려져 있어서

여자분들이 딱 좋아하는 맛이에요~^^

한번 먹기 시작하니 계속 들어가네요~~ㅋㅋ

 

 

 

 

 

 

 

 

그리고 피자가 바로 나왔어요~^^

대구 동성로 브런치카페 뉴욕비에는 피자 종류가 엄청 많았는데요~

우리는 무난한 콤비네이션 피자로 주문했어요~

 

 

 

 

 

 

 

 

 

와~ 근데 이집 치즈를 아끼지 않더라구요~ㅋㅋ

피자에도 치즈가 듬~뿍 올려져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의외로 피자랑 치즈의 조합이 너무 잘맞네요

요렇게 시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치즈가요~~쭉쭉 늘어납니다~~^^

 

 

 

 

 

 

 

 

 

 

대구 동성로 브런치카페 뉴욕비~

요기 맛도 좋구요~

무엇보다 가격이 참 착해서 좋네요~~
거기다가 지금 오픈행사로 할인까지 하고 있어서

더욱더 좋은듯요~

 

저 요기 계속 생각날것 같은데 어쩌죠?ㅋㅋ

뉴욕비~당골 카페로 접수해야겠어요~ㅋㅋ

 

 

 

 

 

 

 

 

 

 

메뉴도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남녀노소 누구나 입맛대로 골라 먹을수 있어요~^^

 

 

 

 

 

 

 

건너편 아트애비뉴에는 벌써 눈사람이 보이네요~^^

이제 크리스마스도, 첫눈 올날도 얼마남지 않았겠죠~?

 

참 요기 애비뉴8번가 건물에서 다음주부터 연말행사 시작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때 대구 동성로 브런치카페 뉴욕비에 한번더 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