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대구 옛날통닭 황금통닭

대구 옛날통닭 황금통닭

 

 

남편 퇴근하는길애 황금통닭 좀 사오라고 했어요

대구에 있는 옛날통닭 중에는 저는 개인적으로 황금통닭이 가장 입에 맞더라구요

가까운 거리는 아니지만

남편이 지나오는 길이라서 포장 좀 해달라고 했네요~ㅋㅋ

 

 

 

 

 

 

 

요기 황금통닭은 다른 체인점들과는 달리 어르신 두분이서 장사를 하신답니다

아주 오래된 대구의 옛날통닭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직접 닭사다가 튀긴다고 하셨어요

 

 

 

 

 

 

 

그렇다보니 이집 통닭 양이 어마어마합니다~ㅋㅋ

박스가 잠기지가 않아요...

고무줄로 겨우 고정을 시켜놓았네요~ㅎㅎ

 

 

 

 

 

 

 

그리고 무도 맛있어요~^^

이것도 직접 담그시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이렇게 푸짐하게 가져왔어요~

저는 양이 많은것도 좋지만

이집 닭맛이 좋덜구요

옛날통닭 맛이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대구 옛날통닭 황금통닭집의 소금 좀 보세요~ㅎㅎ

너무 귀엽고 통통하게 매달려있지요?

 

 

 

 

 

 

 

 

양념반 후라이드 반으로 시켰어요

정말 닭한마리를 튀겼다는 생각이 들죠?

양이 너무 푸짐해서 정말좋아요

이집 통닭은 항상 한번에 다 먹지 못해요

온가족이 다 둘러앉아서 뜯어먹지만

클리어 하지 못한답니다~ㅎㅎ

 

 

 

 

 

 

 

남겨두었다가 내일 다시 먹으면돼요

황금통닭에서 닭사오면 저희는 항상 적당히 먹고서 남겨두었다가

내일 다시 먹는답니다~

 

 

 

 

 

 

 

남편의 후라이드를 좋아하구

저는 양념을 좋아해요

양념은 맵지 않아서 우리 아이들도 잘먹는답니다

그리구 특히나 이집엔 양념에 커다란 고구마를 하나 넣어줘요

그건 우리 아들래미 몫이랍니다~ㅎㅎ

이게 또 그렇게 맛있다고 해요~ㅎㅎ

 

 

 

 

 

 

 

기름 좔좔 황금통닭 닭다리에요~ㅎㅎ

 

 

 

 

 

 

 

 

 

 

 

 

 

 

 

종류가 많은건 아니지만

양도 푸짐 맛도 좋아서 집근처에 황금통닭이 있으면

저는 아마 매주 시켜먹지 않을까 싶어요

 

 

 

 

 

 

 

대구 옛날통닭 황금통닭~맥주와 함께 먹으면 정말 짱이지요~

요기 찜닭도 푸짐하니 너무 맛나더라구요~ㅎㅎ

오늘 불토 지대로 즐기네요~^^

 

 

 

 

'여행,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성로 뉴욕비  (0) 2018.03.10
대구회냉면 황장군  (0) 2018.01.13
대구 동성로 브런치카페 뉴욕비  (0) 2017.11.19
대구물회맛집 달서구 제주물회  (0) 2017.11.12
포항횟집에서 늦은점심  (0) 2017.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