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합천 가볼만한곳

합천 가볼만한곳 가을여행으로 참좋네요

 

 

 

 

요번주는 아빠가 바쁜주말이라서 친구네랑 아이들 데리고

놀러다녀왔어요

어디를 갈까하다가 합천 가볼만한곳을 골라봐어요

가을여행으로 적당한곳이 합천영상테마파크가 있더라구요

청와대세트장도 둘러볼겸 떠나보았답니다

 

 

 

 

 

 

 

 

날씨도 좋고 가을풍경도 예뻐서

제대로 여행분위기를 느낄수가 있었어요

합천으로 가는길이 차도 별로없고 길이 좋아서

 운전하기도 편했네요~^^

 

 

 

 

 

 

 

 

합천 가볼만한곳은 해인사나 합천댑 황매산 등 여러군데가 있겠지만

우리는 아이들과 함께 합천 영상테마파크와 청와대세트장엘 갔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기엔 딱 좋은 코스인것 같아요

 

 

 

 

 

 

 

 

 

합천 가는길에 가을풍경이 예쁜곳을 발견하여

무작정 들어가보았는데

넓은 운동장이 있어서

아이들 마음껏 뛰어놀기 딱 좋더라구요

 

 

 

 

 

 

 

 

 

멀리 합천댐도 보입니다~

 

 

 

 

 

 

 

 

 

그리고 아래로는 계곡이 흐르네요

여름엔 물놀이도 하면서 놀기 괜찮은 곳인것 같아요

위쪽으로는 나무도 우거져서 시원하게 물놀이 할수 있을것 같네요

 

 

 

 

 

 

 

 

 

점심을 먹고 합천 가볼만한곳 청와대세트장을 들렀어요

합천 영상테마파크보다 약간 위쪽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정말 깜짝놀랐어요

티비에서 보던 청와대의 모습 그대로를 재연해놓았더라구요

넓은 잔디밭까지...정말 똑같네요

 

 

 

 

 

 

 

 

 

주말이라서 그런지 가족단위나 단체로 관람온 사람들도 꽤 있더라구요

 

 

 

 

 

 

 

 

 

아이들의 학습 장소로도 참 좋은것 같아요

실제 청와대도 개방을 한다고 들었는데

멀어서 못간다면 합천 청와대세트장에 방문해서 구경 해보는것도 괜찮네요

 

 

 

 

 

 

 

 

 

이곳은 청와대 기자회견장인가봐요~~

세종실이라고 적혀있던데

티비 뉴스에서 많이 보았던 곳같죠??

 

 

 

 

 

 

 

 

 

그리고 복도에 있는 창가에는 예쁜 화분들이 전시되어 있답니다

관리가 잘되어서 예쁘더라구요

 

 

 

 

 

 

 

 

 

실제 청와대 벽도 이런 그림일까요?

 

 

 

 

 

 

 

 

 

 

청와대 밖으로 나와보면 저아래로 공사가 한창이더라구요

뭘 짓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공사가 끝난후에 방문을 하면 더 구경거리가 많아질것 같네요

보시다시피 단체관광객들도 버스를 타고 많이 오시더라구요

 

 

 

 

 

 

 

 

 

합천 가볼만한곳 청와대세트장은요 3월달 부터 10월달까지

9시부터 6시까지 개장을 하는데요

우리가 방문했던 시간이 5시간 넘은시간이었어요

나올때 쯤엔 어둑어둑해질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방문객들은 끊이질 않더라구요

 

 

 

 

 

 

 

 

 

관리잘된 잔디밭과 기와지붕을 얹은 건물의 모습이 깔끔하니

걸으면서 한바퀴 산책하기에도 좋아보이더라구요

물론 우리는 아이들이 너무 뛰어다녀서 여유있게 둘러보지는 못했지만요~^^

 

 

 

 

 

 

 

 

 

주차장은 아직 제대로 정비가 안된것 같네요

그리고 내부설명도 안되어있고...요런점만 보강한다면

더 좋을것 같아요

 

 

 

 

 

 

 

 

 

해가지면 바깥에 조명이 켜지나봐요~

그럼 더 예쁘겠죠~^^

 

 

 

 

 

 

 

 

 

 

 

 

 

1층 충무실에는 역대대통령 사진과 함께 요렇게 세팅을 해놓았더라구요

 

 

 

 

 

 

 

 

 

 

 

 

 

 

저도 이드라마를 보다가 말았는데요

얼마전에 조승우 배두나 주연의 '비밀의 숲'도 이곳에서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판도라도 마찬가지로 청와대세트장에서 촬영을 했네요

합천 가볼만한곳으로 청와대세트장과 영상테마파크를 둘러보았는데요

정말 볼거리가 많은 여행코스인것 같아요~^^

가을풍경도 감상하고 알차고 즐거운 여행이었답니다~

 

 

 

 

'여행,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횟집에서 늦은점심  (0) 2017.11.05
영덕 바다 장사해수욕장 너무 좋았어요  (0) 2017.11.04
합천영상테마파크  (0) 2017.10.28
고령 미니멀 동물원  (0) 2017.10.27
대구수목원 국화축제  (0) 2017.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