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콕콕콕 치즈볶이

콕콕콕 치즈볶이

 

 

이런 컵라면 먹어보셨나요?ㅋㅋ

요고 아이들이 완전 좋아하는 콕콕콕 치즈볶이에요

저는 요런거 전혀 모르고 살다가 아이가 콕콕콕 치즈볶이 사주세요 하길래

알게되었어요~ㅋㅋ 요즘 정말 특이한게 다 나오죠?

 

 

 

 

 

 

 

이거사러 동네마트 다 뒤졌는데 한군데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편의점에 한번 가보았어요

그랬더니 거기엔 컵라면이 종류별로 없는게 없더라구요

그야말로 컵라면의 천국 간식의 천국이라고나 할까요?ㅋㅋ

 

 

 

 

 

 

 

아이들과 함께 종류별로 먹었어요~

진라면, 왕뚜껑, 치즈볶이

각자 입맛이 다르다보니 입맛대로 골라서 먹는거죠뭐~^^

 

 

 

 

 

 

 

편의점에 가보니 치즈볶이와 비슷한 컵라면들이 많더라구요

각종이름의 컵라면들~

저는 처음보는것도 많았어요

물론 이 콕콕콕 치즈볶이도 사실 처음보는거에요

 

 

 

 

 

 

 

먹는 방법은요~

다른 컵라면이랑 다를게 없어요

비빔면 아시죠? 그거랑 먹는방법이 똑같다고 보심됩니다~

일단 뜨거운 물을 선그어져 있는 부분까지 부어주면돼요

그리고 4분을 기다려야합니다

 

 

 

 

 

 

 

일반 컵라면보다 1분이 더걸리네요

보통 3분이면 완성이 되잖아요

그리고 4분후에 물을 따라내야 해요

다른 컵라면들보다 과정이 한가지가 더 있죠?^^

하지만 힘들지는 않아요~ㅋㅋ

 

 

 

 

 

 

 

물을 거의 다 따라내고나서는

치즈볶이 속에 들어있는 스프를 넣어주면 된답니다~

자 스프를 넣었으면 이제 모든과정이 끝이났어요

 

 

 

 

 

 

 

 

젓가락으로 면을 잘 휘저어서 먹어주기만 하면된답니다~ㅋㅋ

맛은 어떠냐구요??

음...뭐랄까...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제 취향은 아니더라구요~ㅋㅋㅋ

한두젓가락은 먹는다고 치더라도

컵라면 한개를 다 먹진 못할것 같아요

 

 

 

 

 

 

 

한식에 길들여진 입맛이라서 그런가봐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우리아이는 너무 잘먹네요

맛있다면서 잘먹어요

평소에 치즈를 너무좋아하는 아이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아이들 입맛에는 치즈볶이가 딱 맞는가봐요~

 

 

 

 

 

 

 

 

그래도 큰아이는 치즈볶이도 맛나지만 왕뚜껑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ㅋㅋ

그래서 오늘도 큰아이는 왕뚜껑 둘째는 콕콕콕 치즈볶이 그리고 엄마는 진라면 매운맛을 선택했답니다~ㅎㅎㅎ

기호가 달라도 너무 다르지요~^?

 

 

 

 

 

 

 

요고 끓는물에 4분이라서 해먹기는간편하지만

칼로리는 무시못할것 같은데요~ㅎㅎㅎ

물론 저는 안먹고 아이만 먹을거라서 그런건 신경안써도 되지만 말이에요~^^

 

 

 

 

 

 

 

조금 느끼한 맛을 맛보고 싶다면

치즈볶이 완전 탁월한 선택이 될것 같아요~

 

 

 

 

 

 

 

우리동네엔 편의점에서만 살수 있는 귀한 컵라면인

콕콕콕 치즈볶이~

아이들 입맛 저격에 성공했네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 딸기 가격  (0) 2017.12.07
교통도우미하고 선물받았어요~  (0) 2017.12.06
대용량 매일요구르트  (0) 2017.12.04
진라면 매운맛 컵라면  (0) 2017.12.03
프리미엄 아트세트 미술가방  (0) 2017.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