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대용량 매일요구르트

대용량 매일요구르트

 

 

달달한 요구르트 좋아하세요? 저는 작은 요구르트의 용량이 너무 작아서

항상 먹을때마다 비닐채로 빨대를 꽂아서 기본 5개씩은 먹는데요 그때마다

요구르트가 더 큰용량으로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랬더니... 요렇게 대용량 매일요구르트가 나왔네요~ㅎㅎ

 

 

 

 

 

 

 

 

대용량 매일요구르트는 마트에 갔더니

매일 말고도 여러가지 회사에서 출시가 되었더라구요

오늘은 요고 파란색 대용량 요구르트를 사왔답니다~

그것도 두개 씩이나~~

 

 

 

 

 

 

 

 

작은병은 마시면서도 감질맛이 났었는데

요렇게 대용량으로 마시니까 왠지 요구르트를 먹은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정도는 마셔줘야지 뭘 먹은것 같은 느낌이 들잖아요~^^

 

 

 

 

 

 

 

 

마셔보니 생각보다 그리 달지는 않더라구요

우리 아이들은 이걸 한병씩 사줬더니

큰아이는 한번에 다 먹는데

둘째는 한참 만에 먹더라구요

아이들이 먹기에는 적은 양이 아닌가봐요~

 

 

 

 

 

 

 

 

대용량 매일요구르트는 설탕을 50%로 낮췄대요~^^

이 한병이 280ml가 들었구요 105kcal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매일요구르트 로어슈거~

파란색 병도 마음에 드네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구요~

 

 

 

 

 

 

 

 

 

당의 함량을 50%로 낮춰서 더욱더 좋은것 같아요

 

 

 

 

 

 

 

 

 

총 280ml의 양인데 1회 제공량은 80ml라고 하네요~

 

 

 

 

 

 

 

 

 

아이들 음료수도 매일 많이 먹어서 가끔씩은 요런 요구르트를 끼워서 사주게 되더라구요

또 어떨때는 과일주스를 갈아서 먹이기도 하구요

간식 사이사이에 자꾸 음료를 찾네요~

 

 

 

 

 

 

 

 

매일 마트에 파는 음료수만 먹일수는 없으니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여야겠죠~!

 

 

 

 

 

 

 

 

대용량 매일요구르트~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때로는 제가 먹기도 해요~

어른들이 먹기에도 괜찮은 맛이라서

때로는 요런것도 마셔주니 맛나더라구요~

 

 

 

 

 

 

 

 

 

요구르트 맛 좋아하신다면 대용량 매일요구르트 요렇게 사두었다가 마시면 좋을것 같아요~^^

푸짐해서 더더욱 마음에 드네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통도우미하고 선물받았어요~  (0) 2017.12.06
콕콕콕 치즈볶이  (0) 2017.12.05
진라면 매운맛 컵라면  (0) 2017.12.03
프리미엄 아트세트 미술가방  (0) 2017.12.02
방과후 과학실험 신기하네요  (0) 2017.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