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방과후 과학실험 신기하네요

방과후 과학실험 신기하네요

 

 

 

 

매주 토요일마다 딸래미가 방과후 과학실험엘 가요

매주 아이들의 흥미를 끌만한 실험으로 수업을 해서

울 딸래미는 토요일마다 과학실험 가는걸

손꼽아 기다리더라구요

큰아이는 이렇게 흥미로와하지 않았는데...참 신기해요~^^

 

 

 

 

 

 

 

 

이번에 했던 과학실험은

좀더 신기한 실험인데요

드라이아이스를 이용한 실험이더라구요

 

 

 

 

 

 

 

 

과학실험 수업이 끝나면 이렇게 항상

뭔가를 잔뜩 가져옵니다~

그리곤 집에서 다시 실험을 해보아요~

 

 

 

 

 

 

 

 

만능지시약이라고 적혀있네요~^^

어떤 실험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암튼 뭔가를 부어서 드라이아이스를 넣고 보글보글 올라오는 그런 실험인것 같아요

 

 

 

 

 

 

 

 

오자마자 실험을 해야 한다고 해서 김장담을때 쓰는

김장매트를 깔아주었어요

욕실에서 하겠다는거 더 재미있게 해보라고 거실에 이렇게 깔아주었네요~^^

 

 

 

 

 

 

 

 

 

 

 

 

 

 

 

 

 

 

뭔가 기포가 올라오는것 같죠?

 

 

 

 

 

 

 

 

어떤 물질에다가 이렇게 드라이아이스를 넣으니까

연기도 나고 기포도 보글보글 끓어오르더라구요~

 

 

 

 

 

 

 

 

여기에서도 보글보글...

더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장면이 있었는데

그건 사진에 담지를 못했네요~

 

 

 

 

 

 

 

 

색깔도 내보구요~~

 

 

 

 

 

 

 

 

 

 

한참을 과학실험을 하네요~

너무 재미있다고 하면서

잠시후에는 오빠야도 합세해서

둘이서 재미있게 실험을 하더라구요~

 

 

 

 

 

 

 

 

 

이제 곧방학이라서 방과후 과학실험 그만두는 아이들도 많이 있지만

우리 딸래미는 절대로 그만두지 않을거라면서

꼭 하게 해달라고 하더라구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라면 매운맛 컵라면  (0) 2017.12.03
프리미엄 아트세트 미술가방  (0) 2017.12.02
스탬프캔디 클스마스용  (0) 2017.11.30
편의점 바리스타룰스 커피  (0) 2017.11.28
가나초콜릿 달달하네요  (0) 2017.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