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가나초콜릿 달달하네요

가나초콜릿 달달하네요

 

 

 

애정하는 과자나 초콜릿 있으신가요?

저는 초콜릿중에서는 가나초콜릿이 최고더라구요

정말 오래된 추억의 가나초콜릿은 인상적인 광고로도 유명하죠?

저같은 옛날사람이라면 아마도 기억하실거에요~^^

 

 

 

 

 

 

 

 

 

마트에 갔더니 초콜렛, 캔디코너에 가나초콜릿이 눈에 딱 띄더라구요

그동안 카카오 라던지 크런치 같은 종류의 초콜릿은 자주 먹었는데

가나초콜릿은 정말 오랜만에 샀어요

 

 

 

 

 

 

 

 

아이들이 가나초콜릿을 먹고싶다고 말하기도 하였고

저도 오랜만에 보는 가나초콜릿이라서

옛날추억도 생각이 나고 해서

이걸로 고르게되었답니다~^^

 

 

 

 

 

 

 

 

부드럽고 진한 정통 초콜릿인 가나 초콜릿~~

역시 옛날 초콜릿이 맛이좋더라구요~

아이들 키우면서 초콜릿 종류는 잘 안사먹게 되더라구요

그러니까 군것질을 잘 안하고 살았는데

 

 

 

 

 

 

 

아이들이 어느정도 성장을 하고나니

인스턴트 음식도 먹게되고

초콜릿이나 과자도 한번씩 사먹게 되네요~ㅋㅋ

 

 

 

 

 

 

 

 

 

요렇게 은박종이를 벗겨내면

직사각형모양의 가나초콜릿이 나옵니다~

정말 예전 모양그대로 변함이 없어서

더욱 정감있고 좋네요~^^

 

 

 

 

 

 

 

고등학교때 가나초콜릿을 선물해주었던 친구도 생각나네요

저에겐 옛추억이 묻어있는 가나초콜릿~^^

 

 

 

 

 

 

 

 

 

아이들 덕분에 그리고 가나초콜릿 덕분에

옛추억을 한번 소환해보는 시간도 되고 좋네요~^^

 

 

 

 

 

 

 

 

가끔씩은 달달한게 땡길떄가 있죠?

그럴때 딱 먹을만한것이 바로 초콜릿인데요

 

 

 

 

 

 

 

 

 

한번씩 똑똑 끊어먹는 재미를 느낄수 있는 네모난 가나~

 

 

 

 

 

 

 

 

요즘은 여러가지 종류의 예쁜모양의 초콜릿도 많이 나오고

수제로도 만들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하지만

간편하게 주머니속에 쏙 찔러넣을수 있는 가나초콜릿이

가장 편하고 또 땡기는 이유는 뭘까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탬프캔디 클스마스용  (0) 2017.11.30
편의점 바리스타룰스 커피  (0) 2017.11.28
요구르트 젤리 귀여워요  (0) 2017.11.26
배추의 효능  (0) 2017.11.25
버터와플 칼로리  (0) 2017.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