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요구르트 젤리 귀여워요

요구르트 젤리 귀여워요

 

 

날씨가 많이포근하네요 저녁먹구 아이들이랑 요구르트 젤리 사먹었어요

산책삼아서 동네편의점에 나갔다가 요구르트 젤리 너무 귀여워서 한개 사왔죠

요구르트 젤리는 어떤맛일지 너무 궁금하기도하고

우리가 요구르트맛을 좋아하거든요^^

 

 

 

 

 

 

 

 

판다곰 캐릭터를 따서 만든 요구르트 젤리는

좀 생소한맛과 모양인듯요^^

자세히 보아야지 판다곰얼굴인지 알수 있어요~ㅋㅋ

 

 

 

 

 

 

 

 

 

 

요구르트 젤리는 포장이 요구르트병 모양이에요~

웃기지요?

한봉지에 30g이 들어있구요 107kcal가 들어있답니다

저녁먹고나서 입가심으로 먹을만한 간식거리 생각하다가

입안에서 쫀득쫀득하게 씹을수 있는 젤리를 사기로했지요

 

 

 

 

 

 

 

 

 

요구르트 젤리는 판다곰 모양으로 만들어진 젤리에요

역시 포장 앞면에 귀여운 판다곰 한마리가 요구르트병을 들고있네요~ㅎㅎ

너무 귀엽게 생겼죠?

 

 

 

 

 

 

 

근데 왜 하필 판다곰 모양으로 만들었을까요?

모델이 왜 판다곰일까요? 북극곰도 아니고

그냥 곰도 아니고 사자도 아닌 판다곰이라는것이 좀 의아하긴 한데요~?

 

 

 

 

 

 

 

 

 

음...혹시 이거 판다로 유명한 중국에서 만든과자일까요?ㅎㅎ

갑자기 문득 그런생각도 드네요~

요즘 시중에 사먹는 과자들이 워낙에 글로벌하잖아요

 

 

 

 

 

 

 

 

 

그래서 뒷면에 혹시 원산지가 있는지 살펴보았지요

헐...아니나다를까 원산지가 대만이라고 딱 써있네요~~

혹시나 했는데...음...역시 대만과자였어요

 

 

 

 

 

 

 

 

 

 

어쩐지 우리나라에서 나오는 다른 젤리류들과는 조금 분위기가 다르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구르트 젤리는 대만산이네요~

혹시 알고계셨나요??

 

 

 

 

 

 

 

 

 

대만에서도 판다가 유명한가봐요....

 

 

 

 

 

 

 

 

 

안에 포장을 열어보면 방부제 한개와 판다 얼굴 모양의 판다 젤리가 들어있어요

갯수는 별로 많지가 않네요~

 

 

 

 

 

 

 

 

자세히 보면 약간 입체적인 모양의 판다 얼굴이 보여요~^^

너무 앙증맞고 귀여운것 같아요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서 심심할때 하나씩 씹어먹기가 좋아요~~

심심한 맛이라서 아이들은 안먹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귀여운 판다곰 모양의 요구르트 젤리를 동네 편의점에서 만났네요~

편의점에는 요즘 동네마트에 잘 없는 물건이나 먹거리가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편의점 바리스타룰스 커피  (0) 2017.11.28
가나초콜릿 달달하네요  (0) 2017.11.27
배추의 효능  (0) 2017.11.25
버터와플 칼로리  (0) 2017.11.24
썬키스트 모과생강 맛있어요  (0) 2017.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