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썬키스트 모과생강 맛있어요

썬키스트 모과생강 맛있어요

 

 

 

 

감기기운이 있어서 딸래미를 마트에 심부름 보냈더니

엄마꺼라면서 썬키스트 모과생강을 사왔더라구요

어머~ 깜짝놀랐어요 시키지도 않았는데 엄마 감기라구 썬키스트 모과생강 음료수를 사올 생각을 하다니..

열시 딸은 키울맛이 나네요~^^

 

 

 

 

 

 

 

 

 

썬키스트에서 요런 음료가 나오는지도 몰랐어요

모과생강차는 보통 많이 끓여 먹잖아요

작년에도 모과생강을 썰어서 설탕에 재워서 겨울내내 먹곤 했었는데

딸래미가 그걸 기억하고 있었나봐요~ㅎㅎㅎ

 

 

 

 

 

 

 

 

 

생강이 들어가서 좀 쌉싸름한맛이 많이 날줄 알았는데

첫맛은 달콤한맛, 그리고 끝맛은 약간 쌉쌀한 생강맛이 나네요~

달콤쌉쌀 그자체입니다~ 썬키스트 모과생강 음료수로 먹기 괜찮네요~^^

 

 

 

 

 

 

 

 

병에 담겨 있구요

한병에 280ml가 들어있어요~

한병당 152kcal라고 하네요~~

요고 시원하게 먹는것 보다

따뜻하게 데워서 감기기운있을때 마셔주면 좋을것 같아요~~

 

 

 

 

 

 

 

 

 

 

 

마트에 가보니 요즘 생강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돌아오는 5일장날 재래시장에서 생강이랑 모과를 좀 사야할까봐요

썬키스트 모과생강 음료수 먹으니

생강모과 설탕에 절여두었다가

겨울내내 먹어야겠단 생각이 들어요

아이들 감기 걸렸을때도 따뜻한 물에 타주면 잘먹더라구요

 

 

 

 

 

 

 

 

 

여기는 모과와 생강추출물 외에도 벌껄과 배과즙도 들어있네요~~

설탕보다는 꿀로 재우면 좋겠지만

꿀은 또 가격이 비싸다보니 부담이 좀 될것 같아서

설탕으로 만들어봐야겠어요~^^

 

 

 

 

 

 

 

 

유통기한도 아직 여유가 많이 있네요

2018년 12월까지니까 1년도 넘게 남았어요~^^

 

 

 

 

 

 

 

 

 

겨울철엔 역시 기관지에 좋은 것들을 많이 먹는게 감기예방에도 좋을듯요

모과와 생강의 효능에 대해서 잠깐 알아볼까요?

 

 

 

 

 

 

 

 

 

 

모과의 효능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감기예방에 좋아요

특히 모과는 기관지에 좋은 영향을미치기 때문에 기침이 잦은 목감기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에 꾸준히 섭취를 한다면 피부건강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모과의 효능 세번쨰

모과는 설사를 하거나 소화가 잘되지 않을때 먹어주면

증상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생강의 효능

생강은 기관지에 아주 좋다고 알려져있는데요

특히 몸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생강에 함유된 성분이 우리 몸의 찬기운을 없애고 따뜻하게  만들어주기때문에

몸이 차거나 겨울철 감기에 걸렸을때 먹어주면 좋답니다~

 

그리고 생강은 천식을 와화시켜줍니다

기관지의 염증을 가라앉히는데 효과가 있다고 해요

 

 

 

 

 

 

 

 

 

 

 

기관지에 좋은 모과와 생강 두가지를 한꺼번에 섭취한다면

겨울 정말 감기 없이 따뜻하게 보낼수 있겠네요~

 

그러고보니 딸래미가 정말 기특한것 같아요

썬키스트 모과생강차를 사올생각을 하다니...ㅋㅋ

 

 

 

 

 

 

 

 

 

생각하는 마음이 기특해서

썬키스트 모과생강 마시고 얼른 감기 나아야겠어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추의 효능  (0) 2017.11.25
버터와플 칼로리  (0) 2017.11.24
강아지 생일선물 수제간식  (0) 2017.11.22
과메기 효능과 칼로리  (0) 2017.11.20
앤티앤스 프레즐 메뉴추천  (0) 2017.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