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강아지 생일선물 수제간식

강아지 생일선물

 

 

 

1년 키운 강아지 생일선물 수제간식 사러 갔어요

아이들이 얼마전부터 강아지 생일선물 산다면서 용돈도 모았거든요

어떤 생일선물을 살지 서로 의논도 하더라구요 엄마가 수제간식을 추천해 주었죠~

강아지가 어떤걸 주면 좋아할지 고민도하고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일단 먹을거랑 장난감을 사주기로 결정을 하고서

집근처에 새로생긴 애견수제간식 가게로 갔어요

자그마한 가게인데 아기자기한 느낌이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보니 애견용품이나 악세사리 같은것도 많았어요

사실 수제간식 가게에 오기전에는 간식만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종류가 많아서 깜짝놀랐답니다~

본격적으로 강아지 생일선물을 골라보았어요

 

 

 

 

 

 

 

 

겨울용 조끼도 있구요 귀여운 옷들이 많아요

강아지 포대기인 슬링백도 있어요~^^

저런거해서 안고 다니는 분들오 간혹 본것 같아요

그런데 우리 강아지는 저런데 들어가는거 좀 싫어할것 같은 느낌인데

어떨지 모르겠어요..ㅋㅋ

 

 

 

 

 

 

 

강아지 생일선물로 요런 애견신발도 괜찮을것 같아요

너무너무 귀엽죠~?ㅋㅋ

우리 강아지는 신발은 익숙하지가 않아서 아마도 불편해할듯요 ㅋㅋ

게다가 천방지축으로 뛰어다니는걸 좋아해서 넘어질까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요

장점은 산책을 하고 집으로 돌아와도 발씻을 걱정을 안해도 된다는거~!!

그건 참 좋을것 같아요

 

 

 

 

 

 

 

 

 

 

귀여운 강아지인형 소품이네요~

여기 다음엔 강아지를 데리고 한번 와야겠어요

너무 좋아할것 같아요

오늘은 저녁을 먹고 들어갈거라서 강아지를 못데리고 갔는데요

다음번엔 데리고 다녀야겠어요~^^

 

 

 

 

 

 

 

 

이쪽은 전부다 강아지 수제간식 코너에요

처음보는 모양의 수제간식이 많이 있네요

피자모양의 간식도 있구요

강아지 우유도 있어요~^^

 

 

 

 

 

 

 

 

생일선물로 어떤걸 사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는데요

자세히 보니까 베스트로 꼽힌 수제간식도 있구요

각 간식마다 효능도 적혀 있어서

고르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우리 강아지는 중성화를 하고나서 살이 조금 쪘어요

그래서 더욱더 신중하게 고르게 되더라구요

 

 

 

 

 

 

 

 

어머...ㅋㅋ

깜놀~~ 이건 닭발을 그대로 말린건가봐요~

너무 재미있죠? 강아지가 좋아할것 같은 느낌인데요~^^

 

 

 

 

 

 

 

 

참치큐브와 닭오도독도 강아지가 좋아하는 수제간식이라고 합니다

특히 닭오도독은 관절에 좋은 수제간식이라고 합니다~

면역력 증가에도 좋다고 하네요~~

 

 

 

 

 

 

 

 

결국 우리는 닭안심살을 샀어요

이건 소화기능에 좋구요

다이어트에도 그만인 수제간식이라고 합니다

이 가게에서 제일 잘나가는 수제간식이라고 해요~

그래서 우리 강아지도 요걸로 먹여보려고 결정했답니다

 

 

 

 

 

 

 

 

 

한봉지에 한 10개남짓 들어있네요~

강아지 너무 좋아할듯요~^^

 

 

 

 

 

 

 

 

개봉하고나면 냉장보관을 해야한다고 적혀있네요

이건 사람이 먹어도 되는거라고 하더라구요

그 말을 들은 우리아들...ㅋㅋ

맛이 궁금하다면서... 자기가 먹어보고 강아지에게 먹여야지 안심이 될것 같다나 뭐라나...ㅋㅋ

그래서 쬐끔 떼어서 맛을 보더라구요

 

그러더니...윽~~...하면서...ㅋㅋ 못먹겠다고 하네요...ㅎㅎㅎ

그러게 그걸 왜 맛본다고 해가지고~

 

 

 

 

 

 

 

 

이건 딸래미가 고민고민 끝에 고른 닭다리모양의 강아지 장난감이에요

이걸 좋아할지 어떨지 너무 고민이하고 하면서

힘들게 고르더라구요...ㅋㅋ

결과는 완전 열광이었어요

우리강아지 처음엔 이게 정말 치킨이라도 되는냥

이걸 물고서 얼마나 까불까불거리던지...ㅋㅋ

그러더니 잘 안뜯기는지 낑낑거리더라구요...ㅋㅋ

그모습이 어찌나 우스꽝스럽던지...한참 웃었어요~

 

 

 

 

 

 

 

 

 

그리고 사료를 제때 바꿔주지 않아서

이참에 사료도 다음단계로 바꿨어요

강아지사료는 여기서 사면 좀 비싸지 않을까 걱정을 헀거든요

그런데 가격을 봤더니 평소 다니는 애견용품샵과 똑같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없이 생일선물로 사료도 샀어요~^^

 

 

 

 

 

 

 

 

오늘 강아지 첫번째 생일이라서

아이들이 용돈 모아서 강아지 생일선물 사러 왔다고 했더니

수제간식 사장님께서 이것저것 강아지 먹을만한 간식도

챙겨주시더라구요^^

서비스도 좋으셔서 아마도

요기 단골되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이건 개껌인데요

우리강아지 콩이가 닭안심살 수제간식보다 더 애정하는 간식이에요

외출전에 개껌이랑 수제간식을 두개다 주고 나갔더니

개껌을 먼저 먹는거 있죠~~

이게 더 맛있나봐요~ㅎㅎ

참 신기하더라구요~

 

 

 

 

 

 

 

 

이렇게 푸짐하게 산 선물 전달을 하고 콩이 생일노래도 불러주었어요~ㅋㅋ

너무 웃기죠?

그래도 아이들이 강아지를 챙기고 즐거워하는 모습이 참 예뻐보이네요~

강아지가 가족들에게 주는 편안함과 즐거움이 얼마나 큰지 몰라요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강아지 생일~

수제간식과 함께 생일선물을 너무 좋아하는 강아지를 보니

흐뭇하더라구요~~

처음에 강아지를 우리집에 데리고 왔을때 참 고민을 많이하고 내린 결정이었는데요

이렇게 가족들이 강아지로 인해서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참 잘한 결정이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터와플 칼로리  (0) 2017.11.24
썬키스트 모과생강 맛있어요  (0) 2017.11.23
과메기 효능과 칼로리  (0) 2017.11.20
앤티앤스 프레즐 메뉴추천  (0) 2017.11.18
귤의 효능 알아볼까요?  (0) 2017.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