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앤티앤스 프레즐 메뉴추천

앤티앤스 프레즐 메뉴추천

 

 

 

아울렛에 세일을 한다고 해서 나가보았어요

우리가 항상 들르는 앤티앤스 프레즐 가게에도 들렀죠~

앤티앤스 프레즐 어떤 메뉴를 먹을지 고민되시나요?

고민되시는 분들을 위해 메뉴추천 한번 해볼께요~

저는 항상 먹는 메뉴가 정해져있으니까요~^^

 

 

 

 

 

 

 

 

이거 앤티앤스 프레즐을 처음 먹었을때

이거 무슨 이런맛이 있나 깜짝 놀랬네요~ㅎㅎ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요~~

촉촉하면서도 크림치즈가 너무 고소하고

또 겉에 아몬드 씹히는 맛이 식감을 더욱더 좋게 만들더라구요

 

 

 

 

 

 

 

 

 

 

 

앤티앤스 프레즐 처음 먹어본 순간부터 크림치즈아몬드 맛에 매료되어서

자주 사먹게 되었어요

앤티앤스 프레즐 메뉴추천 해주세요 라고 한다면

저는 무조건 크림치즈아몬드에요~!!!

 

 

 

 

 

 

 

 

 

 

 

갈릭이랑, 아몬드가 빠진 크림치즈도 있지만

저는 아몬드크림치즈가 가장 맛나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요것만 찾게됩니다~^^

 

 

 

 

 

 

 

 

 

 

 

요즘 롱패딩이 유행이죠?

어제부터 아울렛에 폭탄세일을 시작한다고 홍보물이 날라왔더라구요

그래서 옷구경도 해볼겸 아울렛으로 갔어요

날씨가 어찌나춥던지 오들오들 떨었답니다

 

 

 

 

 

 

 

 

 

집에서 볼땐 햇볕이 좋아서 별로 안추운줄 알았는데...ㅠㅠ

정말 한겨울 날씨가 따로없네요

그래서 그런건지...아울렛에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지가 안더라구요

오늘 이렇게 추운지 모르고 옷을 좀 얇게 입은 탓도 있겠지만

겨울날씨...이렇게 갑자기 확 추워질줄은 몰랐어요...ㅠㅠ

 

 

 

 

 

 

 

 

 

 

롱패딩 가격저렴한걸로 한개 후딱 사고

지나오는길에 앤티앤스프레즐 가게를 그냥 지나칠수가 없죠~

그래서 아이들이랑 함께 먹으려구

크림치즈맛으로 두개 샀어요

요고 정말 추천메뉴에요~~

 

 

 

 

 

 

 

 

 

 

프레즐은 따뜻할때 먹으면 더욱더 맛있어요~

근처에 호떡집도 있는데 오늘은 호떡보다는 프레즐이 더 땡기더라구요

다음에는 호떡도 사먹고싶어요~^^

 

 

 

 

 

 

 

 

 

 

 

아몬드가 촘촘히 박혀있어서

얼마나 고소한짐 몰라요`^^

그리고 안에는 크림치즈가 듬뿍 들었답니다...

 

 

 

 

 

 

 

 

 

 

 

점심을 잔뜩 먹고난 후인데도

요고요고 너무 맛나다보니 자꾸자꾸 들어가네요

먹기좋은 스틱형으로 되어있어서

더 자꾸 먹게되는듯 싶어요^^

 

 

 

 

 

 

 

 

 

 

앤티앤스 프레즐 메뉴추천은 역시 아몬드크림치즈 맛이죠~~^^

요고 안먹어보신분들 이번기회에 한번 맛보세요~^^

이미 매니아가 되신 분들도 있을거에요~~ㅎㅎㅎ

저처럼 말이죠

 

 

 

 

 

 

 

 

 

 

 

오늘 날씨가 추워서 좀 힘들긴 했지만

앤티앤스 프레즐 제가 좋아하는 추천메뉴 아몬드크림치즈 덕분에

기분좋은 하루였답니다~ㅎㅎㅎ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 생일선물 수제간식  (0) 2017.11.22
과메기 효능과 칼로리  (0) 2017.11.20
귤의 효능 알아볼까요?  (0) 2017.11.17
초등학생 드림렌즈  (0) 2017.11.13
고무줄 팔찌 만들기 밴드공예  (0) 2017.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