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스탬프캔디 클스마스용

스탬프캔디 클스마스용

 

 

코스트코에서 클스마스용 스탬프캔디를 사왔어요

클스마스 시즌이라고 너무 예뻐게 나온거 있죠~ㅋㅋㅇ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문구점에도 요런 스탬프캔디 팔았던것 같은데 모양은 달랐지만요

우리아이들 스탬프캔디 너무 재미있어하네요~

 

 

 

 

 

 

 

이번엔 클스마스용으로 나왔는데 지난번엔 할루윈용 스탬프캔디도 나와서

아이들에게 인기 엄청 많았었죠~

시즌용으로 요렇게 나오니 작은거지만 아이들 선물하기에 좋은듯요~

소소한 재미거리죠~

 

 

 

 

 

 

 

 

그런데 스탬프캔디가 뭐냐구요?ㅎㅎ

혹시라도 이런분 있으실까 싶어서 설명해드릴께요

말그대로 도장모양의 사탕이에요~

그런데 도장의 그림이 싼타, 루돌프, 트리, 등 클스마스용 그림들이에요

 

 

 

 

 

 

 

아이들 입안에 넣어서 혓바닥에 찍었다가

색깔 변하는것도 재미있어하구요

모양 나오는것도 너무 신기해 하더라구요~

 

 

 

 

 

 

 

 

 

아이들은 요런거 너무 좋아하잖아요~

뭐...몸에 좋은건 아니지만 자주 먹는게 아니니

이럴땐 또 재미있게 즐기라고 이해해주는것도 좋을듯싶어요~^^

 

 

 

 

 

 

 

 

우리 어릴땐 요런 스탬프캔디 같은 과자는 없었는데

요즘은 참 신기한것들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이건 클스마스 종모양의 도장이에요~

이런걸 어떻게 만들었을지...너무 신기하더라구요~

 

 

 

 

 

 

 

 

그리고 트리모양의 스탬프캔디에요~

너무 잘 만들었죠~^^

 

 

 

 

 

 

 

 

이건 달려가는 루돌프 도장사탕~

우리 딸래미는 빨간색을 스탬프캔디를 제일 좋아하네요~ㅎㅎ

입안가득 넣고는 혓바닥이랑 입안이 빨갛게 바뀌었다면서

어찌나 신나하던지~^^

 

 

 

 

 

 

 

 

정말 사주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밥안먹는 아이들이나

약 잘안먹으려고 하는 아이들 꼬시기 용으로도 스탬프캔디 괜찮을것 같아요

밥한그릇 뚝딱하면 스탬프캔디줄께~~ㅋㅋ 요런식으로~ㅎㅎ

아마도 효과 괜찮을것 같은데요~~^^

 

 

 

 

 

 

 

 

 

별거 아니지만 코스트코 스탬프캔디 클스마스용으로 나오니까 재미있네요~

아이 키우는 엄마들 많이들 사가더라구요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다 좋아할것 같아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리미엄 아트세트 미술가방  (0) 2017.12.02
방과후 과학실험 신기하네요  (0) 2017.12.01
편의점 바리스타룰스 커피  (0) 2017.11.28
가나초콜릿 달달하네요  (0) 2017.11.27
요구르트 젤리 귀여워요  (0) 2017.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