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프리미엄 아트세트 미술가방

프리미엄 아트세트 미술가방

 

 

딸아이 생일선물로 미술가방 받았네요 프리미엄 아트세트라고 하는데

저는 요런건 처음 보는것 같아요

요즘 미술가방 너무 예쁘게 잘나오네요~

프리미엄 아트세트 딸래미 취향저격 아이템인데요~^^

 

 

 

 

 

 

 

친한 친구들 몇명 초대해서 생일파티를 열어주었어요

작년부터 친구들 초대해서 생일파티 하고 싶다고 하는걸

계속 미뤄왔었거든요

이제는 주위에 생일파티 하는 친구들도 많고 해서

정말 안해줄수가 없더라구요

 

 

 

 

 

 

 

미술가방엔 68피스의 색연필과 크레용,지우개 등이 들어있어요~

정말 알차고 푸짐한 세트라고나 할까?ㅋㅋ

여러가지가 한꺼번에 들어있으니

다양하게 표현할수 있을것 같아요

 

 

 

 

 

 

 

게다가 요렇게 가방형식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들고다니기에도 정말 좋네요~

여자아이들은 누구라도 이렇게 아기자기한걸 너무 좋아하잖아요

우리 딸래미는 특히나 미술놀이를 좋아해서

이런 미술가방은 정말 열광하는 아이템이에요

 

 

 

 

 

 

 

잠금장치도 열고닫기 쉽게 간단하게 되어있어서

더욱더 좋은것 같아요

프리미엄 아트세트 말그대로 정말 프리미엄이네요~^^

 

 

 

 

 

 

 

알록달록 뭔가 엄청 화려하지요?

저 위에 자도 들어있었는데

그건 빠졌네요~^^

지우개와 연필, 연필깍이까지 들어있어서

정말 신경쓴 아트세트라고나할까요?

 

 

 

 

 

 

 

색깔도 다양해서 알록달록하게

그림표현을 할수 있어서 좋을것같아요

프리미엄 아트세트.... 엄마 어린시절에 요런 미술가방이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은 생각도 드네요

 

 

 

 

 

 

 

 

요즘 아이들 정말 복받은것 같아요

딸래미는 이선물 받자마자 너무 기뻐하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미술작업을 시작했어요~ㅋㅋ

함께 받은 반짝이풀세트랑 같이 사용하면서

한참을 자기방에서 미술작업을 하더라구요~

 

 

 

 

 

 

 

집에서 매일 그림그리기를 하기 때문에

요런 미술가방 하나 있으면

한참을 혼자 시간 보내요~

 

 

 

 

 

 

 

 

엄마도 이런 프리미엄 아트세트 사줄 생각을 못했었는데

친구한데 생일선물로 받아서 너무 고맙다 싶네요~

생일파티 하기 며칠전부터 시작해서

그날 저녁까지 우리딸래미

기분이 완전 들떠서

말도 어찌나 잘듣던지요...ㅎㅎ

 

 

 

 

 

 

 

겨울에 태어나서 다른친구들 보다 생일이 늦다고 좀 투덜대기도 했었는데

막상 생일이 되고보니 늦은생일도 좋다면서 그러더라구요~ㅎㅎ

게다가 친구들도 많이 와서... 더 좋았다면서~^^

 

 

 

 

 

 

 

그날하루 엄마는 좀 힘들기는 했지만

딸래미가 너무 좋아하는 모습에

그 힘듦도 싹 날라가더라구요~

 

 

 

 

 

 

 

미술놀이 좋아하는 아이라면

미술가방 하나쯤 사주어도 전혀 아깝지 않을듯 싶어요

 

 

 

 

 

 

 

생일선물 중에서 반짝이풀 다음으로 마음에 들어하던 아트세트 미술가방...

자기방 책상위에 고이고이 두고 자더라구요~^^

아끼는 물건들 사이에 곱게 놔두고서~~

 

 

 

 

 

 

 

 

이렇게 좋아하는걸...진작에 생일파티 열어줄걸...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프리미엄 아트세트 미술가방...요고 여자아이들 선물로 정말 좋은것 같아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용량 매일요구르트  (0) 2017.12.04
진라면 매운맛 컵라면  (0) 2017.12.03
방과후 과학실험 신기하네요  (0) 2017.12.01
스탬프캔디 클스마스용  (0) 2017.11.30
편의점 바리스타룰스 커피  (0) 2017.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