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겨울 딸기 가격

겨울 딸기 가격

 

 

동네 마트갔더니 겨울 딸기 가격 세일하더라구요

그냥 세일도 아니구 완전 파격세일이었어요

마트 사장님이 싱싱한 겨울 딸기를 싼가격으로 사와서

싼가격으로 세일하니 완전 반가웠어요~ㅎㅎ

 

 

 

 

 

 

 

안그래도 얼마전에 마트에 갔더니 겨울딸기가 나왔더라구요

한팩 사다가 아이들 먹일까 생각도 했지만

가격이 만만치가 않길래 다음에 사야지 하고는 돌아섰어요

 

 

 

 

 

 

 

그런데 오늘 낮에 마트에 잘볼일이 있어서 잠깐 들렀더니

입구쪽에 세일코너에 딸기 박스로 물들었더라구요

온통 빨간색~

 

 

 

 

 

 

 

한팩에 오천원이라고 적힌 박스를 봤더니

겨울딸기 상태가 너무 싱싱하더라구요

더군다나 오천원이면 가격도 너무 착하잖아요

 

 

 

 

 

 

 

두팩을 사올까 하다가 혹시나 맛이 어떤지 아직 몰라서

우선은 한팩만 사서 먹어보기로했어요

두팩 샀는데 혹시라도 맛이 없으면 곤란하잖아요~ㅎㅎ

 

 

 

 

 

 

 

아이들 학교에서 마치고 집에올시간이 다되어가서 딸기를 씻어서 준비했어요

오늘 간식은 딸기로 결정~~

아이들 오랜만에 먹는 겨울딸기라서 너무 좋아할것 같아서

생각만 해도 엄마도 설레더라구요

 

 

 

 

 

 

 

예쁜접시에 딸기를 담아두고 아이들을 기다렸지요...

 

 

 

 

 

 

 

흠난곳이나 상한것도 하나도 없더라구요

보기대로 너무 싱싱했어요

윗칸도 싱싱 아랫칸도 싱싱

아주 상태가 좋은 딸기를 보니까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아이들 그동안 감기기운이 좀 있어서

감기약을 먹고 있었거든요

한동안 과일을 잘 안먹였었는데

오늘 딸기 원없이 먹으라고 해야겠어요

 

 

 

 

 

 

 

 

요즘은 딸기가 4월 12월이 제철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지금 나오는 겨울딸기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시원한맛이 더 느껴져서 그런지 맛나네요~

 

 

 

 

 

 

 

아직은 겨울딸기 가격이 많이 내린건 아닌것 같던데

마트 사장님 덕분에 싸게 사먹었네요

 

 

 

 

 

 

 

내일도 팔지 모르겠네요

마트갈일 있으면 슬쩍 들러서 한번 봐야겠어요

내일도 팔면 몇팩 사서와야지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포도젤리 맛있어요  (0) 2017.12.10
찹쌀호떡 드뎌 먹었네요  (0) 2017.12.08
교통도우미하고 선물받았어요~  (0) 2017.12.06
콕콕콕 치즈볶이  (0) 2017.12.05
대용량 매일요구르트  (0) 2017.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