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아이들 저녁메뉴 치즈돈까스

 아이들 저녁메뉴 치즈돈까스 

 

황금같은 주말 저녁이에요

아이들과 함께 뭘 먹어야 할까? 고민했답니다

쉬는날은 온전히 쉬어야한다는 주의라서 오늘은 주방파업에 들어갔답니다ㅎㅎ

 

저녁메뉴를 선정하기까지 여러가지 후보가 있었는데요

떡볶이, 족발, 피자 등의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제치고 선성되었답니다

근처 돈까스 맛집에서 배달 주문을 하기로 했어요

오늘의 메뉴는 치즈돈까스로 당첨~!!

 

와우~이 뽀안 색깔에 쭉쭉 길게 늘어지는 치즈가 보이시나요?

진천동 맛집으로 통하는 뜨돈의 치즈돈까스 랍니다

평소 아이들과 또는 친구들과 약속있을때 외식장소로 자주 간답니다

양도 많고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그동안 주말저녁 메뉴로는 떡볶이를 자주 먹었었는데

아이들이 아무래도 떡볶이를 좋아하다보니 자주 먹게 되는것 같아요

떡볶에 하나 시키고 집에있는 대패삼겹살 차르르~구워서

곁들여 먹으면 정말 맛이 끝내주잖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면요리와 볶음밥도 함께 시켰답니다

평소에 저녁은 많은 양을 먹지 않는 저라서

딱 3가지만 시켰어요

 

배달음식은 간편하고 맛도 좋고 다 좋은데

포장용기가 고스란히 쓰레기로 나오니 처리하기가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엔 외식이 편한데

코시국이다 보니 함부로 나가서 먹기가 조심스러워요

비록 외식은 물건너 갔지만 아니 아예 생각도 안하고 있지만

이렇게 집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을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치즈돈까스는 무엇보다도 따뜻할때 먹어야 제맛이죠?

식기 전에 포크들고 빠른속도로 먹기 시작했답니다

와~ 쫘악~늘어나는 치즈가 예술이에요

넘 맛있네요

 

먹다보니 단한가지 걱정되는건 아무래도 튀긴음식이다보니

돈까스 칼로리가 신경쓰이긴 하네요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누군가 말했죠?^^

그럼 저는 엄청 맛있게 먹었으니 살이 안찌는걸로~~^^

 

 

토요일 저녁은 일주일 중에서 가장 좋은, 그리고 소중한 시간이랍니다

시간을 붙잡고 싶네요^^ 

 

아이들 저녁메뉴는 치즈돈까스로 해결하고

후식으로 미숫가루분유 한컵씩 먹고나니 

엄마는 몸도 마음도 든든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