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동성로 화담 초밥집

동성로 화담 초밥집

 

 

 

오랜만에 동성로에 나가봤어요

큰아이랑 둘이서 바람도 쐬고 맛난것도 먹을겸 나갔다가

동성로 화담 초밥집에 들렀답니다

 

지금껏 맞은편 초밥집 라스또에 자주 갔었는데

이번엔 새롭게 화담도 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

 

 

 

 

 

 

 

평일 오후 애매한 시간이라서 그런지

줄안서도 되고 손님도 적당히 많더라구요

 

실내 공간이 워낙에 좁고 테이블이 몇개 없다보니까

손님이 조금만 많아도 줄을 서야될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그리고 가격도 착한편이구요~^^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우리는 연인세트를 시켰어요

어른 둘이서 먹기에 딱 알맞은 양인것 같아요

아이가 초밥을 좋아하긴 하지만 먹는 양이 그리 많지는 않아서

우린 연인세트도 적당하더라구요~

 

 

 

 

 

 

 

아이는...

집에서 유부초밥을 자주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가장 먼저 들어올린

초밥은 바로 유부초밥이네요~ㅎㅎ

장어초밥이 빠진것이 좀 섭섭하다고 하더라구요

연인세트에 장어초밥이 없다는걸 미리 알았더라면

아마도 다른 세트를 시켰을거에요...ㅎㅎ

 

 

 

 

 

 

 

맛은 괜찮았어요~

우리가 자주가던 초밥집과 비교를 해보자면

우리아이 입맛은 라스또에 한표를 주고 싶다고 하네요

초밥도 더 길죽한것 같다면서...ㅎㅎ

엄마가 보기엔 솔직히 두집다 비슷비슷한것 같아요

 

 

 

 

 

 

 

튀김은 미처 못찍어서 먹다가 한컷~

바삭바삭하니 역시 맛나요~

 

 

 

 

 

 

 

그리고 연어샐러드~

치킨샐러드보다 훨씬 우리 입맛을 사로잡네요

부드럽고 담백하고 상큼한맛이

여자들이 딱좋아하는 맛이에요~^^

 

동성로 초밥집 화담을 방문하게 된다면

연어샐러드는 꼭 드시길 바래요~^^

 

 

 

 

 

 

 

예전에 결혼전 우리가 자주가던 회전초밥집도 맛이 괜찮았는데

어느새 없어졌더라구요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았는데 없어져서 너무 아쉬웠어요

 

그 아쉬움 때문인지 우리는 동성로에 가게되면

식사는 초밥집에서 자주 하게 되는것 같아요~

먹으면서 가끔씩 그 회전초밥집 이야기도 하게되구요~

 

 

 

 

 

 

초밥집에 빠질수 없는 메뉴 튀김우동이에요~

아이들이 면을 좋아하다보니 양이 많지 않아서 좀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이 조합에 빠지면 많이 섭섭한 뜨끈한 우동입니다~

 

 

 

 

 

 

 

 

조개, 소고기, 생새우, 맛살, 유부... 연어 등

하나씩 하나씩 먹다보니 어느새 초밥접시는 바닥을 보이고...

 

 

 

 

 

 

 

 

음... 가볍게 먹기엔 초밥만한것도 없는것 같아요~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스시라스또와 쌍벽을 이루는 동성로 초밥집 화담

 

개인적인 입맛에 따라서 화담이 좋다는 사람들도 있고

스시라스또가 낫다는 분들도 있는것 같아요

 

우리가족 입맛에는 스시라스또가 조금더 우세네요~ㅎㅎ

아빠도 아들도 스시라스또가 낫다고해요~ㅋㅋ

 

 

 

 

 

 

 

 

하지만 저는 스시라스또, 그리고 화담 양쪽다 맘에 들어요

스시는 라스또가 조금더 나은거 같구요

연어샐러드는 화담이 더 괜찮은듯요~

 

두곳다 실내가 너무 좁아서 음식맛을 느끼는데 방해가 된다는것이

가장 큰 단점이긴 하지만요...^^

 

 

 

 

'여행,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동성로 훠궈 양꼬치 칭베이  (0) 2018.05.31
창녕 산토끼노래동산  (0) 2018.05.28
동성로 뉴욕비  (0) 2018.03.10
대구회냉면 황장군  (0) 2018.01.13
대구 옛날통닭 황금통닭  (0) 2017.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