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미떼 핫초코 따뜻하네요

미떼 핫초코 따뜻하네요

 

 

 

 

추운겨울이면 생각나는 따뜻한 음료

미떼 핫초코를 한잔 마셨더니 따뜻하네요

아이들 배고프거나 밖에 놀다와서 추울때

한잔씩 따끈하게 타줄려고 요맘때면 항상 미리 준비해둡니다

 

 

 

 

 

 

 

 

 

찬바람 불기 시작하니까 아이들이

엄마 핫초코 타주세요~ 하더라구요

그래서 마트 가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떼 핫초코를 한통 샀어요

 

 

 

 

 

 

 

 

 

 

 

사실 미떼 핫초코가 가격이 싼편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여름에는 제티를 사서 찬 우유에 타서 주기도 합니다

아이들은 입맛이 정확하다고 하죠?

뭐 아이들마다 취향이 다르긴 하겠지만

우리아이들은 더 비싼 미떼 핫초코를 더 좋아하더라구요

 

 

 

 

 

 

 

 

 

한통을 샀었는데

아이 둘이서 먹기 시작하니 이내 바닥을 보이더라구요

아침에 밥먹고나서 한컵 타먹고

또 어떨땐 학교마치고 학원갔다와서

한컵 더 타먹기도 하더라구요

두잔을 마실때도 있구요

 

 

 

 

 

 

 

 

 

큰마트에가서 세일을 할때 사면 조금더 싸게 살수 있겠지만

동네마트엔 미떼 핫초코 세일을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값 다주고 샀네요~ㅎㅎ

 

 

 

 

 

 

 

 

 

2018년 5월까지라 유통기한은 넉넉합니다~

우리는 뭐 올해도 아니고 이번달내로 다 먹고 없을거라서

그런건 걱정 안해도 될듯요~ㅎㅎ

 

 

 

 

 

 

 

 

 

 

미떼 핫초코는 30g이 되는 양을 한포씩 낱개 포장이 되어있어요

그래서 아이들도 정수기 온수 틀어서 스스로 타먹을때도 있답니다

한번씩은 스스로 타먹어 보라고 할때도 있답니다~ㅎㅎ

처음엔 온수라서 조금 불안하기도 했지만

조심시키고 하니 제법 잘하더라구요

 

 

 

 

 

 

 

 

미떼 핫초코 한포를 따서 머그잔에 넣어줍니다

그리고 따뜻한 물을 부어주어요

타먹는 방법이야 뭐..설명할것도 없이 간단하지요~

인스턴트 커피 타먹는것 처럼 하면되니까요

 

 

 

 

 

 

 

 

 

 

그리고 우유를 살짝 첨가하면 더욱더 부드럽고

맛이 좋아져요

아이들 핫초코 타줄땐 물로 먼저 녹이고 난후에

우유를 뜨겁게 데워서

추가로 넣어준답니다

우유를 넣어서 탄 미떼 핫초코가 훨씬더 맛나더라구요

 

 

 

 

 

 

 

 

 

음용방법에 보면 계피가루를 살짝 뿌려 먹어도 맛있다고 되어있더라구요

계피가루는 평소에 잘 안쓰는거라 집에 없고

항상 준비되어 있는 우유만 넣어준답니다~

아이들 흰우유 잘안먹으려고 할때

항상 핫초코나 제티초코를 흰우유와 함께 타주면 잘먹더라구요~

 

 

 

 

 

 

 

 

 

 

찬바람 불때는 미떼 핫초코로 몸을 살짝 데워주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살짝 우울해지거나 단음식이 땡길때...

당충전이 필요하다면

따끈한 미떼 핫초코 한잔 어떨까요?

너무 분위기 있고 좋을듯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무줄 팔찌 만들기 밴드공예  (0) 2017.11.11
담터 율무차 맛나요  (0) 2017.11.10
마시그레이 자몽에이드  (0) 2017.11.03
블루투스 마이크 괜찮네요~  (0) 2017.11.01
할로윈데이 유래  (0) 2017.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