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블루투스 마이크 괜찮네요~

블루투스 마이크 괜찮네요~

 

 

 

 

요즘 동전노래방 가서 목이 터져라 노래하길 좋아하는

우리아이들을 위해서 엄마가 선물을 한 사줬답니다.

블루투스 마이크인데요~

노래방 안가고 집에서도 흥좀 내보라고

예쁜 마이크로다가 선물했어요~

 

 

 

 

 

 

 

 

 

 

인터넷으로 블루투스 마이크를 사려고 여기저기 검색해봤어요

그런데 요즘 가정용 마이크가 너무 예쁘게 나오는거 있죠~

세련된 비쥬얼에 깜짝 놀랐어요

색깔도 금색, 로즈골드, 빨강등 다양하고 고급스럽게 나오더라구요

 

 

 

 

 

 

 

 

 

 

제일 무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금색으로 선택을 했답니다~

아무래도 색깔 선택은 정말 잘한것 같아요~~ㅎㅎ

실물로 보니까 더 에쁘더라구요

 

 

 

 

 

 

 

 

 

 

아이들 노래방 가고싶어할때, 그리고 가족들끼리 기분내고싶을때~

혹은 혼자서도 노래하고 싶을때 블루투스 마이크만 켜면되니

정말 간편하면서도 좋네요~

마이크 기능도 되지만 스피커 기능으로도 사용할수 있으니

디자인만 예쁜것이 아니라 실용적이기까지 하네요

 

 

 

 

 

 

 

 

 

 

사용법도 아주 간단하답니다

주로 사용하는 기능은요

휴대폰에 노래방어플을 다운받아서 마이크로 사용하는건데요

휴대폰에서 블루투스를 활성화 시켜놓구요

어플을 실행하고나서 블루투스 마이크의 전원버튼을 누르고 마이크를 켭니다

그러면 바로 마이크로 사용할수가 있어요

에코기능도 정말 좋네요~^^

 

 

 

 

 

 

 

 

 

가정용 마이크라서 기능도 그렇고 허접한것이 아닌가 생각할수도 있는데요

직접 사용해보니까 괜찮네요

아이들도 신기하다면서 재미있어해요~ㅎㅎㅎ

둘이서 번갈아가면서 얼마나 많이 부르던지...ㅎㅎㅎ

노래하는걸 좋아하는 가족들에겐 정말 강추입니다~

 

 

 

 

 

 

 

 

 

 

 

꼭 노래를 부를때가 아니더라구요

마이크가 필요한 순간에는 요긴하게 쓸수 있을듯요

 

구성품은요

생각보다 고급스러워보이는 케이스, 블루투스마이크,

 충전케이블, 오디오연결케이블, 마이크커버가 두개 들어있네요

생각보다 구성이 괜찮은것 같아요

가격대비 만족스럽네요

 

 

 

 

 

 

 

 

 

마이크소리조절, 울림조절, 음악소리조절을 한꺼번에 할수 있고

또 간편하게 조절할수 있어서 좋네요

무엇보다 기능이 복잡하지 않아서

아이들도 사용하기 쉽고 편하네요

 

 

 

 

 

 

 

 

 

 

케이스가 탄탄하게 되어있어서

휴대용으로도 사용할수 있겠네요

밖에 나가서 노래할일이 있거나

마이크를 사용할일이 있을때도 괜찮을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아이들에게 큰소리로 얘기해야할때 이 마이크를 사용하면

큰소리 치지 않아도 될듯요~~ㅎㅎ

 

 

 

 

 

 

 

 

 

 

요렇게 곱게 케이스에 담겨서 왔답니다

무엇보다도 포장이 정말 마음에들어요

 

 

 

 

 

 

 

 

 

 

가끔씩 휴대폰이 좀 버벅거릴때가 있어서 노래가 끊길때가 있다는것이

좀 아쉽긴 한데요

대체로 잘되는 편이에요

텔레비젼에 연결해서 할수 있으면 더 분위기 낼수 있을것 같은데

어떻게 하는지를 모르겠네요 ㅎㅎ

 

 

 

 

 

 

 

 

 

 

 

충전해서도 쓸수 있으니 고장나기전까진

계속 사용이 가능하네요

 

 

 

 

 

 

 

 

 

오늘부터 아이들과 재미있게 한번 놀아봐야겠어요

날씨도 추워지니 밖에서 노는시간도 줄어들거고

우리아이들 집에 친구들 데리고 오면

또 노래방처럼 이용할수 있게 해줘야겠어요~ㅋㅋ

아이들 너무 좋아하겠죠~~^^

 

 

 

 

 

 

 

 

 

 

 

블루투스 마이크 하나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까

사길 정말 잘한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디서 협찬받지 않구요~제돈으로 직접 결제해서 구매했어요~^^

그래도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서

후기남겨봅니다~^^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떼 핫초코 따뜻하네요  (0) 2017.11.09
마시그레이 자몽에이드  (0) 2017.11.03
할로윈데이 유래  (0) 2017.10.31
교촌치킨 교촌윙 딱좋네요  (0) 2017.10.29
배추묶는시기  (0) 2017.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