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교촌치킨 교촌윙 딱좋네요

교촌치킨 교촌윙 딱좋네요

 

 

 

휴일이라 온가족이 늦잠을 푹~잤네요~

아침겸 점심을 먹고나니 배도 출출하고 해서 교촌치킨 교촌윙을 시켰어요

마침 치킨상품권도 있고해서 부담없이 주문을 했지요

메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교촌윙으로 결정했답니다

우리아이들 먹기엔 사이즈도 딱좋더라구요

 

 

 

 

 

 

 

 

 

치킨상품권은 교촌윙은 아니고

살살치킨 상품권이에요

그런데 추가금액만 지불을 하면 다른 메뉴로 바꾸는 것도 가능하더라구요

지난 추석때 선물로 받았던 치킨상품권을

요렇게 쏠쏠하게 사용하고 있네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하는 치킨이라서

밥하기 귀찮은 날이라던가

간식으로 한번씩 시켜먹기에 딱 좋더라구요

 

 

 

 

 

 

 

 

 

 

 

치킨상품권을 몇장 받아서 쟁여놓았다가

요렇게 써먹으니 기분좋네요~^^

 

 

 

 

 

 

 

 

 

살살치킨의 가격은 16000원이고

교촌윙의 가격은 17000원으로 천원이 더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차액인 천원을 치킨상품권과 함께 미리 준비해둡니다~

급하게 찾으려면 바쁘니까요~^^

 

 

 

 

 

 

 

 

 

날씨가 쌀쌀해져서 그런가요

오늘 치킨 주문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40분은 넘게 기다린것 같아요

아이들은 교촌치킨 언제오냐구 계속 물어보네요~ㅎㅎ

 

 

 

 

 

 

 

 

 

 

딩동~!!

드디어 교촌치킨 교촌윙이 도착을 했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치킨~~ㅎㅎ

오랜만에 시켜먹는 치킨이라서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치킨이랑 콜라가 함께 왔네요

지난번엔 다른 탄산음료가 왔던데

이게 메뉴에 따라서 다르게 오는건가봐요~

 

 

 

 

 

 

 

 

 

 

 

와우~~

교촌치킨 레드윙 비주얼 한번 보세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같은 교촌치킨이라도 체인점 따라서 맛은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그런데 우리집 근처에 교촌치킨이 두군데가 있는데

요집이 맛이 괜찮아요~

그래서 우리는 항상 이집만 이용한답니다

 

 

 

 

 

 

 

 

 

와우~~

기름이 좔좔~~

너무 바삭해 보이죠?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칼로리는 책임못지지만...맛은 책임질수 있어요~ㅋㅋ

 

 

 

 

 

 

 

 

 

 

윙을 좋아하는 아들래미와

다리를 좋아하는 딸래미...ㅋㅋ

아들래미는 날개를 바로 딱 잡네요~

ㅎㅎ 그리고 다들 약속이나 한듯이 먹기 시~작

 

 

 

 

 

 

 

 

 

그리고 봉도 뜯어줘야죠~~

너무너무 맛나네요

한입에 쏙넣어서 뼈만 발라내는 신공을 보이는 아들...ㅋㅋ

엄마 너무 맛있어요~하네요

 

 

 

 

 

 

 

 

 

 

 

집에서 만들어먹는 치킨도 나름 맛있긴 하지만

치킨은 역시 배달시켜 먹는것이 제맛이네요

바삭바삭하니 맥주와 함께 하기 딱이네요~ㅎㅎ

맥주와 탄산을 부르는 그이름 치킨~

 

 

 

 

 

 

 

 

 

 

저는 개인적으로 봉보다는 날개가 맛있더라구요

더 부드럽고 살이 잘뜯겨요~

아빠도 봉

그래서 날개파 봉파 두팀으로 나뉘었네요~ㅋㅋㅋ

어쨌든 맛은 똑같으니... 다맛나네요

 

 

 

 

 

 

 

 

 

 

교촌윙의 개수가 점점 줄어드는것이 아쉽기만하네요

우리가족 4명이서 먹기엔 양이 좀 적기는해요

아이들이 이제 먹는양이 늘어나다보니

두마리치킨을 시켜야지 배부르게 먹을수가 있답니다

 

 

 

 

 

 

 

 

 

 

 

 

 

치킨상품권 덕분에 교촌치킨 교촌윙 너무 맛있게 잘먹었네요

아...저녁은 또 뭐먹나요

주부들은 항상 이게 걱정이죠~?

아침먹고나면 점심걱정

점심먹고나면 저녁걱정

또 저녁먹고나면 내일 아침걱정...ㅎㅎㅎ

정말 끝도 없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이순간 만큼은다들 치킨으로 배채우고 여유로운 휴일을 보내고 있답니다~~^^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루투스 마이크 괜찮네요~  (0) 2017.11.01
할로윈데이 유래  (0) 2017.10.31
배추묶는시기  (0) 2017.10.26
행잉화분 꽃집구경  (0) 2017.10.25
올리브영 파시수분폭탄 핸드크림  (1) 2017.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