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담터 율무차 맛나요

담터 율무차 맛나요

 

 

 

큰아이가 율무차를 굉장히 좋아해요

식당이나 어딜가서 율무차 자판기를 보면 얼마나 반가워하던지...ㅋㅋ

그래서 담타 율무차를 한통 샀어요~

알아보니까 요기 율무차가 고소하니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지난번에 사두었던 미떼 핫초코는 벌써 다먹어서 동이났어요

두아이가 하루 한잔씩 먹어대니 며칠 못가서 바닥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요번에 담터 율무차는 150개 들어있는 대용량으로 샀답니다~

 

 

 

 

 

 

 

 

 

마침 마트에서 행사를 하길래 얼른 사두었죠~

핫초코가 맛나긴 하지만

너무 초코만 먹으면 질릴것 같기도 하고

요번엔 종목을 한번 바꾸어보았어요~

다행히 큰아이 뿐만아니라 둘째도 좋아하네요~

 

 

 

 

 

 

 

 

 

담터 율무차는 고소한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견과류 덩어리도 위에 뜨기 때문에 씹어먹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보통 아이들은 율무차를 잘 안먹던데 우리 큰아이 입맛이 참 특이하죠?ㅎㅎ

 

 

 

 

 

 

 

 

 

어쩄거나 저는 뭐든 잘먹으면 좋아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율무차 많이 먹으라고 한통 사다주었죠~^^

따뜻하게 타먹을수 있는 차라서 겨울엔 더없이 좋죠~

 

 

 

 

 

 

 

 

 

 

 

 

 

때로는 입맛없거나 시간 급한 아침엔 아침식사 대용으로 담터 율무차 후루룩 한잔 마시고 가도

좋을것 같아요

빈속으로 보내는것 보단 훨씬 낫잖아요~^^

 

 

 

 

 

 

 

 

 

 

아이들은 많이는 안마시고 하루 한잔 정도 타서먹네요~

이것도 약간 단맛이 나서 많이 먹으면 혀가 달더라구요...ㅋㅋ

이것도 엄마는 안먹을려구요~

한잔 먹다보면 맛들여서 계속먹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 때문에

아예시작을 안하죠~^^

 

 

 

 

 

 

 

 

 

오늘도 학원마치고 와서

담터 율무차 한잔 후루룩 마시네요~

맛있다고 하면서

 

 

 

 

 

 

 

 

 

 

한포에 18g으로 낱개포장 되어있어요

요기다가 온수 90ml를 부어서 휘휘 잘 저어서 마시면 된답니다

양도 한번 먹기에 적당하고

간편하게 타먹을수 있어서 자주 손이갈듯요~

 

 

 

 

 

 

 

 

담터 율무차 덕에 당분간 아이들 간식 크게 걱정 안해도 될듯요~^^

특히 큰아이는 집에 오자마자 가방만 던져두고 밖에 나가서 놀기 바쁜아이라서

이리 율무차 타두었다가

집에오면 후루룩 마시고 나갈수 있게 해주어야겠어요

 

 

 

 

 

 

 

 

 

 

아이들 뿐아이라 온가족이 맛있게 즐길수 있는 담터 율무차...

올겨울 율무차 덕분에 따뜻하게 보낼수 있을것 같네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등학생 드림렌즈  (0) 2017.11.13
고무줄 팔찌 만들기 밴드공예  (0) 2017.11.11
미떼 핫초코 따뜻하네요  (0) 2017.11.09
마시그레이 자몽에이드  (0) 2017.11.03
블루투스 마이크 괜찮네요~  (0) 2017.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