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국물떡볶이도 국수나무

국물떡볶이도 국수나무

 

 

 

분식중에서 떡볶이를 가장 좋아하는 아들내미를 위해서 오랜만에

국수나무를 찾았어요

국물떡볶이를 먹기위해서요

가끔은 국수나무의 국물떡볶이도 생각난다고 하더라구요

 

 

 

 

 

 

 

 

 

말그대로 국물이 가득한 떡볶이에요

개인적으로 엄마는 이런 국물이 많은 떡볶이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아들내미는 요런 떡볶이도 맛있다구 하더라구요

 

 

 

 

 

 

 

우리가 국수나무에 처음 들어갔을때는 너무 조용하더라구요

우리 외엔 한테이블밖에 손님이 없었어요

그래서 조용히 먹을수 있겠구나 싶었죠

 

 

 

 

 

 

 

국물떡볶이를 포함하여 각자가 먹고싶은 메뉴를 시켰죠

알밥, 국수 등 다양하게 시켜봤어요

 

 

 

 

 

 

 

먹고싶은 메뉴를 시키고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손님들이 막 들이닥치다시피 들어오는거있죠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어느새 국수나무 식당안의 테이블을 가득채웠지 뭐에요~

정말 신기했어요

 

 

 

 

 

 

 

숙주가 가득 들어있는 국수에요

숙주를 좋아하는 우리가족은 이 국수도 너무 좋아해요

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국수의 맛을 더욱더 살려주거든요

육수도 맛있구 좋았어요

 

 

 

 

 

 

 

이건 국치세트에요

국수와 치즈돈까스가 함께 나오는 세트라서 국치세트라구 이름지어졌더라구요

요세트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요것도 한개 주문을 했죠

개인적으로 국수나무에서는 이메뉴가 가장마음에 들더라구요

 

 

 

 

 

 

 

국물떡볶이는 오늘 약간 비주얼이 실패한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떡이 좀 덜 쫀득한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바로 조리헤서 나온것이 아닌듯한 ...

암튼 오늘은 조금 실망이라구하네요

 

 

 

 

 

 

 

기대를 잔뜩하고 왔던

우리아들...ㅠㅠ

 

 

 

 

 

 

 

그래도 몇개 먹기시작하더니

이내 국물맛에 익숙해지는지

결국에는 들어있던 떡을 다먹었지 뭐에요

역시 떡볶이 매니아는 어쩔수가 없나봐요^^

 

 

 

 

 

 

 

 

국수나무는 역시 메뉴가 다양해서 좋구요

특히 엄마가 좋아하는 국수가 맛있는 곳이라서

더더욱 좋은것 같아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신세계 아쿠아리움  (0) 2018.01.25
와플과자 맛있어요  (0) 2018.01.24
오징어데치기  (0) 2018.01.21
국립대구박물관 소소한 재미가 있네요  (0) 2018.01.20
동태알곤탕 얼큰하네요  (0) 2018.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