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대구 신세계 아쿠아리움

대구 신세계 아쿠아리움

 

 

 

 

백화점이 개장한다는 말은 들었지만

대구 신세계 아쿠아리움을 방문한건 오늘이 처음이랍니다

그동안 아이들과 함께 가야지 하면서도 잘안되더라구요

방학이 끝나기전에 가야지 덜 복잡할것 같아서

평일날 방문했답니다

 

 

 

 

 

 

 

 

주차장이 복잡할까 싶어서 걱정을 했던건 그냥

헛된걱정이었어요

평일오전이라서 그런지 주차장도 넓더라구요

무리없이 주차까지 완료하고 위로 올라갔어요

 

 

 

 

 

 

 

대구 신세계 아쿠아리움으로 올라가기전에 일단 점심을 먹기위해서

8층 식당가로 갔어요

점심을 밖에서 먹고 올까 하다가 일단 식당가 구경도 할겸

오늘은 백화점 내에서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어요

 

 

 

 

 

 

 

 

식당엔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번호표를 받고 기다렸다가 점심을 겨우 먹었어요

맛은 기대했던것 보다 별로였어요...ㅠㅠ

아무래도 다음엔 점심은 해결하고 들어가야할것같아요

 

 

 

 

 

 

 

 

오늘 우리의 목적은 아쿠아리움 둘러보기였죠~

점심을 먹고나서 윗층으로 곧장 올라갔어요

공연시간이 요일별로 정해져있는데 시간이 임박했더라구요

곧장 공연장으로 갔지요

 

 

 

 

 

 

 

벌써 많은 사람들이 앉아서 공연이 시작되기를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기대가 많이 되더라구요

드디어 공연시작~~

3명의 언니야들이 나와서

뮤지컬형식으로 공연을 했어요

아이들 혼을 쏙 빼놓더라구요

 

 

 

 

 

 

 

대단한 공연은 아니었지만

아기자기하고 예쁘더라구요

우리아이들도 재미있다면서

잘왔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별로 기대 안하고 왔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공연이 끝나고 돌아서 나오는길에 마술공연도 더불어서 보게되었어요

아이들 흥미를 잘 이끌어내면서

재미있게 잘 하더라구요~^^

 

 

 

 

 

 

 

날씨가 너무추워서 바깥으로 나가기 싫었지만

대구 신세계 아쿠아리움에 온김에

야외옥상의 미라주도 둘러보았어요

 

 

 

 

 

 

 

사진에서 많이보았던 거대한 코끼리가 딱 누워있더라구요

이것저것 볼거리는 소소하게 있었던것 같아요

그런데....

날씨가 추워도 너무 춥더라구요

칼바람때문에 손과 얼굴이 시려서

도저히 더이상은 못있겠더라구요

대충 둘러보구 안으로 다시 들어갔어요

 

 

 

 

 

 

 

이렇게 스트릿같은 인테리어에요~

신세계 백화점은 거대한 외관에 어울리게

실내도 이렇게 스트릿을 연상하게 하는 컨셉이었어요~

넓어서 좋더라구요

 

 

 

 

 

 

 

 

이건 식당가에 대기접수를 해놓고 기다리는 중에

찍은 사진이에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주말엔 정말 많은 인파에 묻히겠더라구요

절대 아이들 데리고 주말엔 못올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밑으로 내려갔더니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있더라구요

우리딸내미가 가장 좋아하는 라이언캐릭터~^^

하나 사달라고 하는거 오늘은 그냥패스했어요~^^

 

 

 

 

 

 

 

외국의 어느 거리를 연상하게 하죠?

벤치도 예쁘고 가로등도 운치있고 좋더라구요~^^

 

 

 

 

 

 

 

 

 

유모차 끌고 나들이나온 아기 엄마들도 꽤 많더라구요~

그리고 가족단위, 친구 ,연인들과 함께온 사람들도 많았어요

아이들과 함께한 대구 신세계 아쿠아리움 나들이~

여유롭게 구경 잘하고 왔답니다~

다행히 돌아오는길에도 차 밀리지 않고 무사히 잘왔네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참떡볶이 메뉴  (0) 2018.01.27
생가득 가쓰오우동  (0) 2018.01.26
와플과자 맛있어요  (0) 2018.01.24
국물떡볶이도 국수나무  (0) 2018.01.22
오징어데치기  (0) 2018.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