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뽑기기계 만들기

뽑기기계 만들기

 

 

 

아이와 함께 신기한걸 만들어봤어요

학교앞 문구점에 보면 뽑기기계가 있잖아요

그걸 집에서 만들기 했답니다

500원 천원 넣고 휘리릭 돌리면동그란 구슬이 굴러나오는 뽑기기계

종이로 만든거지만 모양은 정말 기가 막힌답니다~

 

 

 

 

 

 

뽑기기계 만들기는 이렇게 했어요

우선 인터넷에서 종이로된 뽑기기계를 주문하고서는

조립을 했어요

그리고 우리는 꾸며주기만 한건데요~

정말 정성스럽게 잘 꾸몄죠?^^

 

 

 

 

 

 

 

집에서 아이랑 미술놀이하면서 만들기에 정말 좋네요

이렇게 완성을 하고나서

공안에다가 사탕이나 젤리 그리고 초콜렛 같은것을 넣었어요

아이들 좋아하는걸로~^^

 

 

 

 

 

 

 

그리고 요렇게 완성을 하였답니다

시트지도 붙이고 아이클레이로 모양도 만들고 여러가지 재료를 이용해서 꾸며보았답니다

초등학생 여자아이라서 그런지 엄마보다 아이디어도 더 좋고

미술활동을 더 잘하는것 같아요

 

 

 

 

 

 

 

이렇게 뽑기기계 만들기를 완성하자마자

아이는 공을 넣고서 뽑기를 해보겠다고 난리네요~ㅎㅎ

얼마나 해보고싶었겠어요~ㅎㅎ

 

 

 

 

 

 

 

이걸로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생각해내봐야겠어요

아이 생일때 이 안에다가 사탕이나 젤리 같은걸 넣어놓는다거나

아주 작은 악세사리 종류의 선물을 사서 넣어놓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것 같아요

아이 친구들이 집에왔을때 뽑기 놀이를 하게 하면

정말 좋아라 하겠죠~^^

 

 

 

 

 

 

 

만들기를 완성하자마자 뽑기기계를 자꾸 돌려서 이제 몇개 안남았네요~ㅎㅎ

통은 모아두어싸가 재활용을 하려구요~

사용하다가 부서뜨리지만 않는다면 두고두고 재미있게 활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만드는데 정성을 많이 쏟은만큼 더욱더 비주얼이 빛나는것 같아요^^

돼지코 모양의 노란 손잡이를 오른쪽으로 돌리면

공이 또르르 굴러나온답니다~^^

 

 

 

 

 

 

 

그리고 이 밑으로 쏙~

생각보다 간단한 원리에요

굳이 재료를 사지 않아도 집에있는 재료를 이용해서 만들면 될것 같아요

저는 부지런한 엄마가 아니라서 그렇게는 못하지만

손재주 있으신 분들은 그렇게 만들어도 될것 같아요^^

 

 

 

 

 

 

뽑기기계를 만들어 보니 역시 뽑기는 손맛이네요~ㅎㅎ

손맛이 쏠쏠해요

어른도 은근히 재미지네요~ㅋㅋ

 

 

 

 

 

 

 

 

뒷면은 그냥 깔끔하게 두었어요~^^

박스와 휴지심 같은 재료만 있으면 충분히 만들수 있겠죠?

 

아이와 함께 미술활동 하고 싶을때 뽑기기계 만들기

너무 좋네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형뽑기 좋아하네요  (1) 2018.07.12
청도 새마을운동발상지 기념공원  (0) 2018.07.10
연날리기 아이들의 놀이  (1) 2018.06.20
카카오톡 선물 케이크  (0) 2018.06.15
화원시장 떡볶이 꼬마김밥  (0) 2018.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