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카카오톡 선물 케이크

카카오톡 선물 케이크

 

 

 

생일이나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등 축하할일 있을때 간편하게 선물할수 있는 방법이

바로 카카오톡 선물이죠~

특히 케이크선물 많이들 하잖아요~

올해도 어김없이 카카오톡 선물로 케이크를 많이 받았어요

매번 케이크를 사먹긴 그렇고 해서 이번엔 이렇게 사용해보았어요~

 

 

 

 

 

 

지난번 어린이날 선물로 받은 케이크를 아직 사용하지 않고 있다가

아이들이 빵먹고싶다고 하길래

파리바게뜨로 갔어요

우리에겐 카카오톡 선물로 받은 케이크 쿠폰이 있으니까요~

얼마짜리인지 확인을 해보니 3만원 가까이 하는 금액이더라구요

 

 

 

 

 

 

 

그래서 엄마커피부터 시작해서 아이들 각자 먹고싶은 빵들을 다양하게

골라보라고 했어요~

아이들 음료수부터 시작해서 평소에 먹고싶었던

좋아하는 빵들을 막 고르더라구요`ㅎㅎ

 

 

 

 

 

 

 

엄마~몇개씩 사면돼? 하면서 얼마나 좋아하던지요~

그 비싼 마카롱도 사고 아빠가 좋아하는 샌드위치도 하나 샀어요~

이것저것 정신없이 고르고 나니 엄청 푸짐하더라구요~

 

 

 

 

 

 

 

지금까지 카카오톡 선물로 케이크쿠폰을 받을때마다

항상 아이들 생일이나 가족들 생일까지 기다렸다가 케이크를 사곤 했었는데

그때마다 케이크 끝까지 다 먹지도 못할때가

한두번이 아니었어요~

너무 아깝잖아요

그래서 이번엔 며칠내로 다 먹을수 있게

각자 좋아하는 빵들로만 골라 골라서 담아왔지요~

 

 

 

 

 

 

 

꼭 반드시 케이크만 사야하는것이 아니라서 더 좋은것 같아요

카카오톡 케이크 선물은 많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라서

간편하게 그리고 기분좋게 선물할수 있는 아이템인것 같아요~

그리고 톡으로 간편하게 보낼수 있고

받는 사람도 카톡으로 간편하게 인사할수 있으니

더욱더 많이 애용할수 있는듯 싶네요

 

 

 

 

 

 

 

평소 빵을 그렇게 즐기는 가족은 아니지만

요렇게 한번씩 사먹으니

또 엄청 잘먹네요`^^

 

 

 

 

 

 

 

이빵은 전자렌지에 넣어서 살짜기 데워서 먹으니까 훨씬 맛있더라구요~

 

 

 

 

 

 

 

 

파리바게뜨에도 커피가 여러종류가 있네요~

그것도 컵이 너무 예뻐요~^^

아이들이 고른 음료도 케이스가 너무 예뻐서 음료도 엄청 맛있을줄 알았어요

근데... ㅎㅎ

포장에 속았나봐요

마트에서 사먹는 음료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카카오톡 선물 그냥 받은대로 케이크를 사도 되고

어떤이는 환불을 하기도 한다더라구요

케이크 쿠폰도 환불을 받을수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여러군데서 선물을받는다면 사용기한도 있고

다 사먹을수는 없으니 환불을 받는 방법도 생각해봐야할것 같네요~

 

 

 

 

 

 

 

카페아다지오

에스프레소 커피는 맛나더라구요~

컵도 예뻐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뽑기기계 만들기  (1) 2018.06.27
연날리기 아이들의 놀이  (1) 2018.06.20
화원시장 떡볶이 꼬마김밥  (0) 2018.06.14
동성로 오락실  (0) 2018.06.11
국립 칠곡 숲체원 대구숲체험  (0) 2018.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