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태광제과 생강맛

태광제과 생강맛

 

 

그동안 소라형 과자만 먹었었는데

오랜만에 태광제과 생강맛을 사왔어요

이과자는 생강맛이 은은하게 나면서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태광제과 과자 가격도 저렴하고 은근히 중독성이 있어요~

 

 

 

 

 

 

태광제과 과자 좋아하는 사람들은

은근이 매니아 층이 있더라구요~ㅎㅎ

저 또한 태광제과 과자를 좋아하는 사람중 한명이랍니다

 

 

 

 

 

 

 

처음엔 딱딱한 과자 오란다를 좋아해서

한번씩 사먹곤 했었는데

그후로 소라형과 고구마형도 사먹게 되더라구요

최근에 생강맛도 한번 사먹어보았는데

요고 은근히 맛나네요~ㅎㅎ

 

 

 

 

 

 

 

 

태광제과는 같은 대구에 있는 업체라서 더 호감이 가는 것 같아요~

가격이 싸고 맛도 괜찮아서

더욱더 마음에 드네요

 

 

 

 

 

 

 

요렇게 작은 몽둥이 같이 생긴 과자에

하얀 가루 같은게 발려져있어요

 

 

 

 

 

 

 

이 하얀 가루같이 코팅된것 때문에 생강맛이 나는것 같아요~

 

 

 

 

 

 

 

예전엔 태광제과 과자들이 할머니들 먹기 좋은 과자라고 생각했었는데

언제부턴가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을 두배로 사는 아침형인간  (0) 2018.03.02
크레마 달팽이크림  (0) 2018.02.28
마시그레이 카페라떼  (0) 2018.02.26
가나초콜릿 블랙 마일드  (0) 2018.02.25
크라운 참크래커  (0) 2018.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