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가나초콜릿 블랙 마일드

가나초콜릿 블랙 마일드

 

 

 

달달하고 부드러운 초콜렛이 먹고싶더라구요

역시 초콜렛은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은 가나초콜릿이 가장 손이 가네요

블랙과 마일드 두종류를 샀어요

블랙은 진해서 좋구 마일드는 부드러워서 좋으니까요

 

 

 

 

 

 

 

그런데 예상으로는 마일드가 칼로리가 높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블랙이 400칼로리로 마일드 390칼로리보다

조금 높다고 되어있네요

 

 

 

 

 

 

 

가나초콜릿 마일드를 먼저 먹고나서

블랙을 먹는것이 더 맛있을것 같아서

아이들 한조각씩 떼어주고 나서

남편이랑 마일드를 나눠먹었어요

 

 

 

 

 

 

 

 

역시 초콜릿을 먹으니까 기분도 좋아지는 것이

부드럽고 맛있어서 좋아요

 

 

 

 

 

 

 

칼로리는 늘 걱정되는 부분이지만

먹을때 만큼은 이렇게 행복할 수가 없네요^^

 

 

 

 

 

 

 

가나초콜릿은 꺼내기 쉽게 이렇게 작은 부분에도

배려를 한 흔적이 보이네요~^^

화살표를 따라 뜯어내고 꺼내면 아주 쉽게 꺼낼수 있답니다~!

 

 

 

 

 

 

 

그리고 은박종이를 벗겨서

한조각씩 똑똑 부러뜨려 먹으면 정말 맛나요~^^

어쩔땐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입안에서 살살 녹여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가나초콜릿이 그냥 상표이름이라고만 생각했는데

가나라는 나라가 카카오 생산량이 높다보니까

가나초콜릿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는걸 최근에 알게되었네요~^^

 

 

 

 

 

 

 

가나초콜릿 마일드보다 블랙이 살짝 진한 색깔이에요

블랙이 많이 진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그렇기 진하진 않더라구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광제과 생강맛  (1) 2018.02.27
마시그레이 카페라떼  (0) 2018.02.26
크라운 참크래커  (0) 2018.02.24
젠가게임  (0) 2018.02.23
슈크림 붕어빵  (1) 2018.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