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코스트코 벨기에 초콜릿

코스트코 벨기에 초콜릿

 

 

친구가 해외에서 잠시 다니러왔어요

코스트코 벨기에 초콜릿을 사가지고 왔네요

처음엔 그냥 초콜렛인줄 알고

아이들도 한입에 넣었는데...

어머 이거 왠걸...

 

 

 

 

 

 

 

코스트코 벨기에 초콜릿 안에 커피맛인가요?

안에는 겉에와는 다른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어떤건 또 녹차맛이 나는것 같아요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은 조금 끈적한 느낌이네요

 

 

 

 

 

 

 

이탈리아의 포켓커피랑 비슷한것 같기도 하구요

 

 

 

 

 

 

 

한입 베어무니까 안에 아주 진한 초코가 들어있는것 같아요

 

 

 

 

 

 

 

요런건 처음먹어보늕데

아무튼 코스트코 벨기에 초콜릿 신기하네요~

 

 

 

 

 

 

 

그러고 보니 코스트코에는 신기한게 많은 것 같아요~

 

 

 

 

 

 

 

각기 다른 모양으로 포장이 되어있네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것 같아요

 

 

 

 

 

 

선물을 너무 많이 받아서 괜히 미안해 지더라구요

덕분에 코스트코 벨기에 초콜릿도 먹고

오랜만에 만난친구 얼굴도 보고 좋은 하루였네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배시장에서 먹을걸 잔뜩  (0) 2017.12.31
간만에 삼겹살파티  (0) 2017.12.30
따뜻한 카페라떼 한잔  (0) 2017.12.27
족발 칼로리 얼마나 될까요?  (0) 2017.12.26
빽다방 사라다빵 소세지빵  (0) 2017.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