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빽다방 사라다빵 소세지빵

빽다방 사라다빵 소세지빵

 

 

 

요즘 맛나는 빵이 있다고 해서 먹어보았어요

바로 빽다방 사라다빵 소세지빵인데요~

이른 저녁을 먹고 후식으로 커피생각도 나고 좀 출출하기도 하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빽다방 사라다빵 먹기로 했지요~^^

 

 

 

 

 

 

 

 

마침 남편이 볼일있어서 나갔다가

집에 오는길에 뭐 먹고싶은거 없냐구 묻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요때다 싶어서 빽다방 사라다빵이랑 소세지빵이랑

하나씩 좀 사다주라~~했죠~~ㅋㅋ

 

 

 

 

 

 

 

먹어보지 않고 이름만 들어도 대충 어떤 비쥬얼의 빵인지는 알것 같더라구요

사라다라는 이름에 걸맞게 추억의 사라다가 들어있는 빵과

소세지가 들어있는 빵이겠지 하고 짐작을 했죠~^^

 

 

 

 

 

 

 

내가 좋아하는 카페라떼 한잔과 함께

소세지빵과 사라다빵~^^

 

 

 

 

 

 

 

짜잔~ 소세지빵이에요~
요런 모양입니다

눈으로 한번만 훑어도 대충 안에 뭐가 들어갔는지

짐작할수 있을만한 내용물인데요~

 

 

 

 

 

 

 

 

요게 뭐길래 그리 맛있단 말인가...ㅎㅎㅎ

한입 베어물어봤어요~

와..요고요고... 맛나네요~증말...

 

 

 

 

 

 

별것 아닌 재료들인것 같은데

맛있더라구요~

사실 저보다 남편이 더 잘먹네요~

 

 

 

 

 

 

 

저녁을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또 들어가는거 있죠~~

아이들도 소세지빵 맛나다고 하네요~

 

 

 

 

 

 

 

다음선수는 사라다빵이에요~
사라다빵은 말그대로 옛날식 사라다를 빵에다가 발라준것 같은 느낌이에요

요런 사라다 옛날에 진짜 많이 만들어먹었는데요~ㅎㅎㅎ

식빵에다가 발라서 샌드위치도 해먹고 그랬었죠~^^

 

 

 

 

 

 

 

사라다빵도 맛나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사라다빵은 좀 단맛이 있어서

그것보다는 소세지빵이 더 맛나더라구요

 

 

 

 

 

 

 

우리 아이들도 먹어보더니 소세지빵에 한표를 던집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길게 들어가있는 소세지 한개가 맛을 내는데

큰역할을 하는것 같은 느낌이에요~^^

 

 

 

 

 

 

 

빽다방 사라다빵 소세지빵...

커피랑 먹기 참 좋네요~

출출할때 하나씩 사서 먹기에도 괜찮네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더욱더 마음에 듭니다

 

 

 

 

 

 

 

 

저도 저지만 남편도 요런맛 좋아하더라구요

여간해선 맛있단 말 잘안하는데

요건 또사먹자고 하네요~ㅎㅎㅎ

당분간 아마도 빽다방 사라다빵 소세지빵 사러 자주갈것 같아요~ㅎㅎㅎ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따뜻한 카페라떼 한잔  (0) 2017.12.27
족발 칼로리 얼마나 될까요?  (0) 2017.12.26
햄구이로 아침식사  (0) 2017.12.24
애완견 산책의 효과  (0) 2017.12.23
에이스과자는 역시 커피랑  (0) 2017.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