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햄구이로 아침식사

햄구이로 아침식사

 

 

 

어제 아침에는 떡국을 먹었고

오늘은 또 뭐먹을까 하다가 햄구이로 아침식사 하기로 결정했어요

계란만 있으면 계란옷입혀서 후다닥 할수 있는게 햄구이잖아요~

 

오늘 아침식사는 국물없이 아주 간단하게 먹으려구요~

 

 

 

 

 

 

 

마침 같이 사다놓은 김밥용 맛살도 있어서

같이 굽기로 했어요

거기다가 냉동실에 항상 들어있는 비비고 떡갈비도 꺼내서 구워봤지요~ㅎㅎ

 

 

 

 

 

 

 

아침에는 항상 국물반찬을 준비하는데

휴일인 오늘은 왠지 게으름을 피우고싶더라구요

 

 

 

 

 

 

 

때로는 요렇게 아침식사 간단하게 먹는 날도 있어야죠~^^

 

 

 

 

 

 

 

김이랑 김치도 꺼내서

흰쌀밥 퍼서 간단하게 먹었어요~

 

 

 

 

 

 

 

우리아이들은 김보다도 김치를 더 좋아하거든요

보통 아이들은 김만 있어도 밥 먹는다고 하던데

우리 아이들은 김치만 있어도 밥 먹는답니다~ㅋㅋ

 

 

 

 

 

 

 

대충봐도 반찬이 너무 단촐하지요?

하지만...뭐 그래도 나름 다들 잘먹어주네요~ㅎㅎ

 

 

 

 

 

 

 

좀 미안해서 점심엔 기운차려서 제대로된 밥상을 차려줘야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은근 기대하며

기다린 크리스마스 이브날 아침에

비를 맞이했네요~

 

 

 

 

 

 

 

사실 아이들이 커갈수록 크리스마스에 대한 기대감도

점점 떨어지는것 같아요

그냥 쉬는날 정도...

 

 

 

 

 

 

 

이렇게 대충 아침을 먹고 또 쉬어요...

휴일엔 그저 먹고 쉬는게 최고네요~

 

 

 

 

 

 

 

때로는 요렇게 햄구이로 아침식사를 하면서 보내는

휴일도 괜찮다 싶네요...ㅎㅎㅎ

가족들에겐 좀 미안하지만...^^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족발 칼로리 얼마나 될까요?  (0) 2017.12.26
빽다방 사라다빵 소세지빵  (0) 2017.12.25
애완견 산책의 효과  (0) 2017.12.23
에이스과자는 역시 커피랑  (0) 2017.12.22
돼지고기편육  (0) 2017.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