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돼지고기편육

돼지고기편육

 

 

 

장보러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돼지고기편육이에요

한방재료를 넣고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우리아이들 돼지고기편육을 너무 좋아해서 안그래도 사줄려고 했었는데

마트에 딱 팔길래 얼른 한팩 사서왔죠~

 

 

 

 

 

 

 

요고 덩어리채로 사오면 썰기 은근히 귀찮던데

요렇게 썰어서 팩에 가지런히 담겨있더라구요

쌈장이랑 같이 포장되어 있어서

사와서 먹기만 하면 된답니다

 

 

 

 

 

 

 

집에 속배추가 많아요

속배추 어떻게 다먹을까 고민이었는데

돼지고기편육 쌈장 찍어서 싸먹으니 정말로 맛나네요~^^

 

 

 

 

 

 

 

우리아이들 돼지고기편육 사왔다고 하니까

너무 좋아라하네요

학원 다녀와서 배고플때 간식으로 딱 내놓으니 너무 잘먹어요~

 

 

 

 

 

 

 

요즘은 아이들 식사메뉴도 고민이지만

간식도 제법 먹는양이 많아져서

그것도 매일같이 고민이 되더라구요

과자나 다른 밀가루음식 먹이는것 보다는 영양가도 있고

맛도 더좋네요~

 

 

 

 

 

 

 

거기다가 우리아이들은 쫀득쫀득한 식감을 너무나도 좋아해서

돼지고기편육을 더욱더 즐기는것 같아요

 

 

 

 

 

 

 

저녁 먹기전에 간식으로 먹인거였는데

어머...

너무 많이 먹어서 저녁메뉴가 되어버렸어요~ㅎㅎㅎ

마트에 증편도 팔길래 한팩 사왔는데

그거랑 같이 먹으니 뭐 저녁식사네요 ㅎㅎ

 

 

 

 

 

 

 

아이들 배부르다고 해서 따로 저녁 안먹여도 될것 같아요

이따가 늦은 저녁에 배고프다고 하면

간식처럼 간단하게 뭐라도 먹여야겠어요

바나나우유를 갈아서 먹이던지...^^

 

 

 

 

 

 

 

원래 의도는 간식으로 살짝 간단하게 먹이려고 했는데...ㅎㅎ

너무 잘먹어서...

 

 

 

 

 

 

 

사실 저도 오랜만에 돼지고기편육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라구요~

 

 

 

 

 

 

 

 

 

 

 

 

 

 

 

 

 

 

 

 

 

 

온가족이 좋아하는 돼지고기편육인데

아빠는 맛도 못보게 될것 같아요~ㅋㅋ

아무래도 내일 한팩 더사와야겠어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완견 산책의 효과  (0) 2017.12.23
에이스과자는 역시 커피랑  (0) 2017.12.22
기지떡이 증편인가요?  (0) 2017.12.20
별뽀빠이 추억의과자  (0) 2017.12.19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  (0) 2017.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