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

 

 

 

아이들 하교 시간이 다가오면 언제나 같은 고민은 간식인데요

오늘은 도미노피자 방문포장을 해봤어요~ 할인가로 사면 많이 저렴한 가격에 피자를 먹을수 있으니까요

우리가 항상먹는 베이컨체다치즈로 전화주문을 해놓고

도미노피자 매장으로 방문포장을 하고 할인을 받았지요~^^

 

 

 

 

 

 

 

올겨울 들어서는 도미노피자는 처음 먹는것 같아요

지난번 딸래미 생일때 피자 한번 시켜먹고 피자는 또 오랜만에 먹게되네요~^^

아이들 아마도 되게 좋아할것 같아요

 

 

 

 

 

 

 

도미노피자 신메뉴 나온지 오래 안된것 같은데

또 새로운 메뉴가 나왔더라구요~

이름하야 7치즈앤 그릴드비프 라고 하네요~ㅋㅋ

이름한번 어렵다~~

 

 

 

 

 

 

 

사진을 보니 뭔가 푸짐~해보여요~

 

우리는 늘 그렇듯이 베이컨체다치즈피자를 주문했지요~

이번엔 오리지날 도우로 주문을 했어요~

씬이 바삭하고 맛나긴 한데 짠맛이 더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그냥 오리지날로 결정~~

 

 

 

 

 

 

 

우리가족이 너무 좋아하는 갈릭디핑소스를 특별히

5개 더 샀어요

한개 200원이니까 천원치 산거죠~
피자를 주문하면 2개를 그냥 주니까 모두7개가 되었네요~^^

우리 아이들은 도미노피자 먹을때 갈릭디핑소스 쟁탈전이 벌어지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엄마가 잊지 않고 추가로 사왔어요~~^^

 

 

 

 

 

 

 

소스 듬뿍 찍어서 마음껏 먹어보거라~~ㅎㅎ

 

비주얼 괜찮죠?

다른 메뉴는 파프리카나 눈에 띄는 색깔의 야채가 들어있어서

아이들이 별로 안좋아하더라구요

피자먹으면서 그거 가려내느라 제대로 집중을 못하고먹어요

 

 

 

 

 

 

 

그래서 우린 도미노피자 방문포장을 하게되면 늘 메뉴는 베이컨체다치즈피자이지요~^^

소스랑 다 합쳐도 할인가로 살수 있으니까 14천원 정도밖에 안하더라구요~

 

 

 

 

 

 

 

 

피자 포장해서 가져오는동안 얼마나 먹고싶었는지 몰라요...

냄새가 솔솔~

 

 

 

 

 

 

 

집에 오는 길에 놀이터에 놀고 있던 아이들 픽업해서

왔어요

피자먹자~하니까 얼른들어오더라구요

다른날엔 집에 데리고 오려면 더놀거라고 해서 애를 먹거든요~

하지만 오늘은 배가고팠는지 순순히 따라들어오더라구요~ㅎㅎ

 

 

 

 

 

 

 

집에오는 도중에 약간 식었는지 치즈가 약간은 덜 늘어나네요~
하지만 전자렌지 30초만 돌려도 치즈가 그냥 막 쭉쭉 늘어난답니다~ㅎㅎ

 

 

 

 

 

 

 

간만에 먹으니까 너무 맛있네요

거기다가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가로 사서 더 맛나는것 같아요~^^

 

 

 

 

 

 

 

 

 

피자를 주문하고 근처에 있는 카페에 가서 오랜만에

카페라떼도 한잔 사서 왔어요~

날씨가 어찌나 추운지 다리가 시려워서 덜덜 떨었다지요~

 

 

 

 

 

 

 

그래도 뜨끈한 커피랑 맛있는 피자를 먹어주니까

언제 추웠냐는 듯이~ 몸이 사르르 녹더라구요~ㅎㅎ

 

 

 

 

 

 

 

역시 먹는즐거움이 최고다 싶네요~ㅎㅎ

도미노피자 방문포장으로 40%나 할인받아서

기분도 좋고~

피자도 맛있고~

아이들도 오늘따라 얼마나 잘먹던지...

셋이서 라지사이즈 피자 한판을 다 먹어치웠어요~ㅋㅋ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지떡이 증편인가요?  (0) 2017.12.20
별뽀빠이 추억의과자  (0) 2017.12.19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 2017.12.17
포켓커피 먹는법  (0) 2017.12.15
소화제 추천  (0) 2017.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