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소화제 추천

소화제 추천

 

 

점심 먹고 난후부터 뭔가 탁 걸린것 같은 느낌이 들면서

소화가 안되더라구요

약국에 갔더니 소화제를 추천해주시네요~

잘듣는거 있다면서

마시는거랑 환으로 된 소화제를 주시더라구요~

 

 

 

 

 

 

 

동네에 있는 자주 가는 약국이라서

한번씩 소화제 사먹을때가 있거든요

증상은 자세히 얘기 안해도 잘 아시더라구요~

 

 

 

 

 

 

 

 

아이들 약탈때나 간단한거 사러도 가기때문에

단골 약국이거든요~ㅎㅎ

약사분도 엄청 친절하세요~

 

 

 

 

 

 

 

점심을 좀 급하게 먹은데다가

요즘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몸이 자꾸 움츠러들더라구요

 

제가 평소에 소화기관이 좀 약한데다가

식탐은 좀 많은 편이라...ㅎㅎ

먹는양이 좀 많아요

 

 

 

 

 

 

 

그렇다보니 자주 체하게 되더라구요

오늘도 급하게 먹은데다

양도 좀 많았던거 같아요...ㅠㅠ

 

 

 

 

 

 

 

그런데 이상하게도 소화불량이 오면

꼭 두통이 함께 오더라구요~

그래서 더 힘들어지는것 같아요...

두통만 아니면 좀 참아볼생각도 있거든요~

 

 

 

 

 

 

 

소화제 자주 먹는것도 안좋다구 하더라구요

 

어쨌든 약국에서 성분이 괜찮은거라면서

소화제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요고 몇개 사두었다가 나중에 또 소화불량오거나

속답답할때 꺼내먹을려구요~

 

 

 

 

 

 

 

요고는 약사분께 물어보니까

아이들도 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우리아이들 소화안될땐 무조건 백초시럽 먹였었는데

요고 사두었다가

아이들 용량에 맞게 먹이면 된다고 하셨어요~

 

 

 

 

 

 

 

효과도 괜찮다구 하더라구요

 

그래도 아이들 약은 백초가 잘듣는것 같더라구요

아직 냉장고에 넣어놓은게 있으니

아이들껀 따로 안사도 될것 같아요

 

 

 

 

 

 

 

 

그리고 이것도 소화불량 숙취해소에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요거 두개를 먹고나니까

한결 속이 편안해지네요

아직 두통은 조금 남아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나아지겠죠~^^

 

 

 

 

 

 

 

 

 

자꾸 소화가 안되니까 신경이 쓰이네요

어떨땐 소화제를 먹어도 잘 안내려가는것 같아서

걱정이기도 합니다..

병원엘 한번 가봐야하는걸까요?

추천받은 소화제 먹고 오늘은 괜찮아져서 다행이에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 2017.12.17
포켓커피 먹는법  (0) 2017.12.15
키세스 초콜릿  (0) 2017.12.12
청포도젤리 맛있어요  (0) 2017.12.10
찹쌀호떡 드뎌 먹었네요  (0) 2017.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