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포켓커피 먹는법

포켓커피 먹는법

 

 

며칠전 선물을 하나 받았어요

지인으로부터 포켓커피 에스프레소를 받았는데요~

처음엔 이게뭔가 싶어서 포켓커피 먹는법을 찾아보았어요

그랬더니 맛있게 먹는법이 있더라구요~

포켓커피 어떻게 먹으면 맛있게 먹을수 있을까요?^^

 

 

 

 

 

 

포켓커피는 이탈리아 여행시 구매목록에서 빠질수 없는 품목이라고 하죠~
신기한 포켓커피 어떻게 먹을까요?

 

처음 포켓커피를 받았을때는 아무생각없이

그냥 초콜렛먹듯이 입안에 넣고 녹여먹었어요~

 

 

 

 

 

 

 

그랬더니 달콤한 초콜렛 속에 쓴 에스프레소 커피가 들어있더라구요~
요고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쓴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속에 들어있는 에스프레소가 입맛에 딱 맞을것 같아요

반대로 너무 쓰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을듯요~^^

개인적으로 저는 딱 좋더라구요

 

 

 

 

 

 

 

어떻게하면 포켓커피 더 맛있게 먹을수 있을까 싶어서 찾아보았지요~
그랬더니 포켓커피 맛있게 먹는법이 있더라구요

 

그건 바로 우유에 녹여 먹는방법인데요~

그방법으로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먼저 뜨거운 우유 100ml정도를 준비합니다

그리고 포켓커피를 하나 넣어주어요

그리고는 살살 저어서 포켓커피를 녹여주면 된답니다~

뜨거운우유에 넣으니까 초콜렛이다보니 잘 녹더라구요~

 

 

 

 

 

 

 

초콜릿이 다 녹았다 싶으면 한모금 마셔보아요~

초콜릿이 우유에 녹으니까 우유가 진한 커피색으로 변하더라구요

딱 먹음직스러운 색깔이에요~

 

 

 

 

 

 

 

요고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라고 하던데

솔직히 저는 너무 맛있네요~

그냥 입안에 녹여먹는것 보다

요렇게 우유에 타서 녹여 먹는게 제 입맛에는 더 맛는것 같아요~

뭔가 먹었구나 하는 느낌도 들구요~^^

 

 

 

 

 

 

 

포켓커피 한입 깨물어 먹어보면

요렇게 되어있어요

처음 먹었던건 안에 에스프레소가 더 진하게 들어있었는데

요고 살짝 녹아나왔나봐요~
겉 포장 종이에 살짝 묻어있더라구요~

 

 

 

 

 

 

 

기호에 따라서 먹는방법은 다양할듯요~

저는 개인적으로 우유에 타서 먹는방법 괜찮은것 같아요~

한번쯤은 꼭 요런 방법으로 한번 먹어보길 추천합니다~^^

 

 

 

 

 

 

부드러운 커피초콜릿 포켓커피~

녹여먹어도 맛있고 우유에 타서도 맛있고~

요고 온라인으로 주문도 가능한것 같은데~

다 먹고나면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ㅋㅋ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  (0) 2017.12.18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 2017.12.17
소화제 추천  (0) 2017.12.13
키세스 초콜릿  (0) 2017.12.12
청포도젤리 맛있어요  (0) 2017.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