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따뜻한 카페라떼 한잔

따뜻한 카페라떼 한잔

 

 

이제 올해도 며칠이 안남았네요

크리스마스 전에는 사실 실감을 못했는데 이제서야 완전 실감이나는것 같아요

따뜻한 카페라떼 한잔하면서

내년의 계획을 생각해 봅니다...

커피 오늘따라 달달하네요~^^

 

 

 

 

 

 

 

연말이라서 그런지 커피 컵도 분위기가 바뀌었네요~

연말분위기가 나는거 있죠

 

 

 

 

 

 

 

이런분위기엔 또 새롭게 옷을 갈아입은 요런 컵에다가 따뜻한 카페라떼를 한잔 마시니까

기분이 또 새롭더라구요

 

 

 

 

 

 

 

매번 같은 맛의 커피지만

컵이라도 요렇게 색다르면 커피맛도 왠지 다르게 느껴지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올해는 무엇보다도 바쁘게 지낸것 같아요

나름 만족하는 한해라고나 할까...

 

 

 

 

 

 

 

 

다만 커피를 너무 자주 마신것 같아요

내년에는 커피를 조금만 줄여봐야겠어요~

 

 

 

 

 

 

 

그리고 원하는 일들이 다 이뤄졌으면 좋겠네요~

계획했던일들 다 순조롭게 이뤄지고...

뜻하지 않은 행운도 찾아와 주었으면 더 좋겠고~

 

 

 

 

 

 

 

무엇보다도 건강이죠~

이게 1순위인것 같아요

 

요즘 주변에 둘러보니까 독감 환자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아이들 옮을까 싶어서 항상 걱정이에요

 

 

 

 

 

 

 

예방할수 있는 방법이라곤 손을 깨끗하게 씻는것....

이것만큼은 정말 열심히 하고 있어요~ㅎㅎㅎ

 

 

 

 

 

 

별일없이 별탈없이 한해 잘 마무리하고

내년에는 간절히 바라는 모든것들 다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따뜻한 카페라떼 한잔 마실수 있는 이런여유도 참좋네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만에 삼겹살파티  (0) 2017.12.30
코스트코 벨기에 초콜릿  (0) 2017.12.29
족발 칼로리 얼마나 될까요?  (0) 2017.12.26
빽다방 사라다빵 소세지빵  (0) 2017.12.25
햄구이로 아침식사  (0) 2017.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