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추억의 도시락 라면

추억의 도시락 라면

 

 

 

 

큰아이가 간식을 부쩍 많이 찾네요~

매일 천원 정도 용돈을 쥐어서 보내는데

오늘은 학원 다녀오면서

마트에 들러서 샀다면서

컵라면을 하나 사왔더라구요~

 

엄마~뜨거운 물 받아주세요~

하면서... 말이죠~^^

 

보니까... 그옛날 엄마 초등학생 시절에 먹었던

그 추억의 도시락 라면이더라구요~ㅎㅎ

 

이게 얼마만인지...

 

 

 

 

 

 

 

 

 

 

 

 

아이들이 어릴때는 컵라면을 먹을 일이 잘 없었거든요~
이제 조금씩 커가니까

스스로 마트에 들러서 요렇게

컵라면을 골라오기도 하네요~^^

 

덕분에 엄마는 옛추억에 잠시 빠져보기도 하구...

 

 

 

 

 

 

 

 

 

 

컵라면 뚜껑에 요렇게 딱 적혀있네요

세월이 지나도 언제나 맛있게~~

1986년도 산...ㅋㅋ

 

정말 그때 쯤에 나왔던거 같아요...

 

점심시간에 도시락라면 한개 사서

뜨거운물 받아서

집에서 싸온 도시락이랑 같이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친구들이랑 여럿이 먹었으니깐

국물 한방울 안남기구

호로록 호로록 바닥 보일때까지

다 먹었던것 같아요~^^

너무 재밌었는데...

 

 

 

 

 

 

 

 

 

 

이제 조금 컸다구 동생꺼까지 두개 사왔드라구요

기특하지요~?^^

요럴때 보면 너무 예쁘네요...아들램...^^

추억의 도시락 라면 덕붙에

남매간의 우애도 다지구

엄마사랑도 듬뿍받구...ㅋㅋ

 

 

 

 

 

 

 

 

 

 

 

건더기 스프랑

가루스프랑 두개가 들어있어요~^^

아이들은 건더기스프는 별루 안좋아하드라구요

야채랑 특히 파가 들어있어서

아이들이 파라면 질색을 하거든요...ㅎㅎ

 

 

 

 

 

 

 

 

 

 

요렇게 나란히 나란히 도시락 라면...

매운걸 잘먹는 오빠야는 고춧가루 스프를 많이 넣구

매운걸 잘못먹는 동생은

스프 반만 넣었어요~

안그럼 맵다고 계속 물을 마시거든요~ㅎㅎ

요렇게 각자 기호에 맞게 알맞게 스프양을 조절해야 한답니다~

 

 

 

 

 

 

 

 

 

 

이제 뜨거운물을 받고서 3분만 기다리면 오케이~!!^^

김치 한점 얹어서 호로록호로록~~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라면도 먹구 추억도 먹구~^^

일석이조네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향기좋은 핸드크림 토니모리  (0) 2017.09.28
로단테가 종이꽃인가요?  (0) 2017.09.27
시츄강아지 콩이는 귀요미  (0) 2017.09.26
주말농장 배추모종 김기  (0) 2017.09.21
양말인형 만들기  (0) 2017.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