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오리온 콜드브루카라멜 라떼맛

오리온 콜드브루카라멜 라떼맛

 

 

얼마전 친구가 이것 저것 초콜렛을 섞어서 한봉지 선물로 주더라구요

먹다보니 익숙한 맛이 있어서 봤더니 오리온 밀크카라멜 이네요~

요고 맛있어서 편의점 가서 찾아봤더니

어머... 콜드브루카라멜 라떼맛도 있지뭐에요

이건 또 처음이라 호기심이 생기더라구요

 

 

 

 

 

 

 

1979년이면 엄청 오래된 카라멜이에요~
오리온 밀크카라멜은 예나지금이나 변함이 없는

원조의 그맛이구요~

 

 

 

 

 

 

 

오리온 콜드브루카라멜 라떼맛은 새로나온 맛이네요~

작년에 출시된거 같은데 저는 이번에 처음 발견요 ㅎㅎ

 

 

 

 

 

 

 

커피를 즐기는 저로써는 이 카라멜을 안먹어 볼수가 없더라구요

라떼맛이라 더욱더 궁금증을 유발하네요

 

 

 

 

 

 

 

담배갑 처럼 생긴케이스를 열어보면 요렇게 사각형 각설탕 같이 생긴

카라멜이 들어있어요~

달달한 카라멜이나 초콜렛을 평소에 즐기지 않았는데

요즘은 자꾸 요런맛이 땡긴는거 있죠~

 

 

 

 

 

 

 

오리온 콜드브루카라멜 라떼맛을 하나 까서

입속에 쏙 넣고 먹어보았어요

음... 원조 밀크카라멜보다 단맛은 덜해요

그런데 라떼맛이 진하게 느껴지지는 않더라구요

약간은 실망했지만

두개를 번갈아가면서 한개씩 먹으니까 맛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블랙커피 한잔타서 같이 먹으니까

쓴맛도 잡아주고

또 카라멜의 달달한 맛은 커피가 잡아주니

더욱더 맛있네요~

 

 

 

 

 

 

 

혼자만 먹으려구 주방 한켠에 놓고 하나씩 하나씩 먹었는데...

ㅎㅎㅎ

아이들이 금방 또 발견을 하네요

맛있다면서 콜드브루카라멜 라떼맛도 먹고싶어하더라구요

요건 커피라서 안돼~!! 라니까

포기하네요~ㅋㅋ

 

 

 

 

 

 

 

 

두툼한 사각형의 밀크카라멜~

씹는맛도 좋고 추억의 과자라 더욱더 맛나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령 딸기체험 기마문화체험장  (0) 2018.04.13
관문시장 꿀닭  (0) 2018.03.20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0) 2018.03.17
딸이 준 생일선물  (0) 2018.03.15
뿌셔뿌셔 과자  (0) 2018.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