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주말 저녁에 뭘 먹을까 생각하고있었는데

아이들이 오래만에 피자 먹고싶다고 하네요

피자는 역시 도미노피자죠~ㅎㅎ

체다치즈도 좋아하지만 오늘은 포테이토 오리지날로 당첨이에요~

 

 

 

 

 

 

아무래도 포장해서 먹는게 할인도 되고 하니까

바람도 쐴겸 아이들과 함께

도미노피자로 향했어요

미리 주문을 해놓고 가면 시간절약도 할수 있고해서

포테이토 라지사이즈로 전화주문을 했어요

 

 

 

 

 

 

 

기온이 떨어졌다고는 하지만

이젠 많이 추운날씨는 아니더라구요

운동삼아 나가기에도 참 좋은 날씨였어요

 

 

 

 

 

 

 

칼로리가 높은 피자다보니 살짝 운동을 해주는것도 좋을것 같더라구요~ㅎㅎ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오리지날은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죠~
우리아이들은 다른 피자와는 다르게

파프리카나 양파같은 야채가 토핑으로 안올라가서

포테이토 피자를 좋아하더라구요~ㅎㅎ

 

 

 

 

 

 

 

크면서 야채도 골고루 잘먹어줄거라 생각했는데

아직은 아닌가봐요...

 

 

 

 

 

 

 

갈릭디핑소스는 피자주문을 하면 기본적으로 2개가 같이 따라오지만

이소스를 좋아하는 우리가족은 두개를 더 샀어요

요거 완전 맛있더라구요~

 

 

 

 

 

 

 

 

한두조각은 금방 사라지죠~ㅎㅎ

단 한조각도 남겨두지 않은채 다 먹었어요~ㅋㅋ

 

 

 

 

 

 

 

잘 먹는 아이들이 참 예쁘네요~

 

 

 

 

 

 

도미노피자 포테이토로 오늘 저녁 배부르게 먹었어요~

주말이 너무 빨리가는것 같아서 아쉬워요

주말 휴일이 즐거운 요즘입니다~^^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문시장 꿀닭  (0) 2018.03.20
오리온 콜드브루카라멜 라떼맛  (0) 2018.03.19
딸이 준 생일선물  (0) 2018.03.15
뿌셔뿌셔 과자  (0) 2018.03.14
프레시팝 샴푸  (0) 2018.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