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그동안 검은콩두유를 너무나도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거의 집에 검은콩두유가 떨어지지 않게 사두었는데요

이번에는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가 눈에 띄어서

한번 바꿔서 사보았어요

안먹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있었지만 일단 사봤어요

 

 

 

 

 

 

 

검은콩두유를 좋아하는 아이라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도 분명 좋아 할것 같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맛이 아마도 큰차이는 없지 않을까요

 

 

 

 

 

 

 

견과류를 집에 항상 두는데도 아이들은 손이 잘 안가나봐요

잘 안먹더라구요

그나마 건자두나 건포도 같은건 먹는데

견과류는 아무리 먹으라고 해도 입에 안맞는지

아무도 안먹더라구요...ㅋㅋ

 

 

 

 

 

 

 

검은콩도 좋겠지만

아몬드나 호두도 몸에 좋잖아요

특히 성장기 아이들에겐 좋다는건 다 알고있으니

 

 

 

 

 

 

 

탄산음료나 그냥 우유만 먹는것 보다는

왠지 몸에 더 좋을것 같고

영양도 더 많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6개 들이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를 장바구니에 담았죠~^^

 

 

 

 

 

 

 

집에 갖고 왔더니

우리 아이들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사실 엄마는 이런건 잘 안먹는데

우리 아이들 입맛엔 맞나봐요

 

 

 

 

 

 

 

큰아이는 맛있다면서 저녁에 두개나 먹었어요...ㅎㅎ

이거 고민하면서 고른건데

완전 성공적인 선택이었네요~

 

 

 

 

 

 

 

마트 가게되면 미리 몇개더 사두어야겠어요~

 

 

 

 

 

 

 

일반 음료수 마시는것 보다는 훨씬 낫다싶네요...

잘먹어줘서 고마워 우리 강아지들~~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사길 잘했네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멕시카나치킨 응모하기  (0) 2018.01.18
대구 갈비탕 포장  (0) 2018.01.17
다이소 머그컵  (0) 2018.01.14
달달한 커피타임  (0) 2018.01.12
딸기한팩 샀어요  (0) 2018.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