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대구 갈비탕 포장

대구 갈비탕 포장

 

 

근처에 갈비탕 포장해올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하여

지인에게 부탁을 하였어요

저녁 메뉴도 마땅히 없고

아이들 고기도 먹일겸해서

대구 갈비탕 집에서 포장해서 왔지요~^^

 

 

 

 

 

 

 

통에다가 3~4인분 정도 되는 양을 포장해서 담아주기때문에

우리 아이들 먹으려면

두끼 식사는 할수 있는 양이더라구요

 

 

 

 

 

 

 

대구 갈비탕 포장 되는 집이 있다고 하길래

지인에게 부탁을 했어요

자주 사먹는다면서 맛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우리아이들도 갈비탕을 좋아해서

가끔씩 먹이면 좋겠다 싶었어요

 

 

 

 

 

 

 

가끔 갈비찜은 해먹을때도 있는데

매번 하려면 번거롭잖아요

그럴때마다 갈비탕 포장해다가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깍뚜기랑, 양념, 파, 와사비간장도 챙겨서 넣어주시네요

꼼꼼하게 포장되어서 갈비탕만 데워서 먹으면 끝이랍니다

전혀 번거롭지 않아요

 

 

 

 

 

 

 

배달음식보다 훨씬 낫다 싶네요

우리아이들 오늘따라 저녁메뉴가 뭐냐구 뭇더라구요 ㅎㅎ

갈비탕이라고 하니까 엄마가 했냐면서...ㅎㅎ

 

 

 

 

 

 

 

대구 갈비탕 포장해서 먹는건 처음이라서

아이들도 놀라더라구요

 

 

 

 

 

 

 

저녁에 밥이랑 갈비탕, 김치, 콩나물..요렇게만 해서 먹었는데

너무 잘먹는거 있죠

고기가 부드러워서 밥이랑 얼마나 많이 먹었는지 몰라요

국물도 진해서 아이들 밥말아먹으니까 맛나다고하더라구요

 

 

 

 

 

 

 

 

포장은 처음인데 종종 요렇게 포장해서 먹어야겠어요

아이들 고기를 주 몇회는 꼭 먹이는 편인데

이렇게 먹이니 간편하고

밥도 잘먹고 좋네요~^^

대구 갈비탕 포장해오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태알곤탕 얼큰하네요  (0) 2018.01.19
멕시카나치킨 응모하기  (0) 2018.01.18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0) 2018.01.16
다이소 머그컵  (0) 2018.01.14
달달한 커피타임  (0) 2018.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