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달달한 커피타임

달달한 커피타임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네요

매서운 바람에 밖에 외출하기도 싫어질 정도에요

밖에 지나 다니는 사람들도 확연히 줄어들었네요~

창밖을 보면서 집에서 달달한 커피타임 가져봅니다

 

 

 

 

 

 

간만에 여유있는 시간을 가져봐요

한주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네요

한파가 온다는 말은 들었지만

정말 이렇게 추울줄을 몰랐어요

 

 

 

 

 

 

 

따뜻하게 입고 나가도 언제부턴가 추위를 많이 타는건지

올겨울은 유난히 춥게 느껴지네요~

 

 

 

 

 

 

 

낮에 사온 크림빵과

카누라떼한잔을 탔어요

그리고 어제 사놓은 귤도 함께

달달한 커피타임을 가져봅니다

 

 

 

 

 

 

 

라떼의 거품이 너무 맛있게 보여요~

카누라떼는 조금 밍밍하긴 하지만 부드러운 장점이 있네요

저처럼 조금 진한 커피가 좋으신 분들은

블랙커피를 하나정도 타서 먹는것도 괜찮더라구요~^^

 

 

 

 

 

 

 

내일은 주말이라서 오늘저녁은 마음껏 게으름도 피워보고

한껏 여유를 부려봅니다

 

 

 

 

 

 

 

아이들 방학이라 정신없이 챙기고 하다보니 놓쳤던 드라마도 보게되네요~^^
화유기 처음 봤는데 유치하면서도 재미나더라구요~ㅎㅎ

 

 

 

 

 

 

 

달달한 커피타임~ 크림빵과 함께하니 부드럽고 좋네요~

 

 

 

 

 

 

 

일주일동안 쌓인 피로를 한번에 풀어주는 듯한 느낌입니다~

때론 요런시간도 가져주는게 필요할것 같아요

 

 

 

 

 

 

 

내일은 오늘보단 덜춥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그나마 반가운 소식이네요~

좋은 주말계획 세우셨나요?

일단은 내일은 아이들과 목욕탕부터 다녀와야겠어요~ㅎㅎ

즐거운 금요일밤 보내세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0) 2018.01.16
다이소 머그컵  (0) 2018.01.14
딸기한팩 샀어요  (0) 2018.01.11
대구 신천스케이트장  (0) 2018.01.10
야채비빔만두  (0) 2018.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