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대구 신천스케이트장

대구 신천스케이트장

 

 

 

드디어 대구에도 눈이 왔네요

어제 날씨가 너무 춥더니 아니나 다를까 눈이왔어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대구 신천스케이트장을 소개할까 합니다

점심을 먹고 지나던 길에 우연히 발견하고 찾아가보았지요

 

 

 

 

 

 

 

우리가 갔을때는 마침 브레이크타임이라서 잠시 쉬고 있더라구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와 잇어서 놀랬어요

 

 

 

 

 

 

 

대구 신천스케이트장 이용안내를 해보면요

우선 입장료는 무료에요

하지만 입장을 하려면 스케이트와 모자, 장갑이 필수입니다

스케이트 대여료가 있어요

 

 

 

 

 

 

 

시간당 1천원이구요 종일권을 끊으면 3천원이랍니다

우리는 준비하고 간게 아니라 우연히 들른곳이라서

장갑을 준비 못하고 갔어요

목장갑 여기서 팔더라구요

혹시라도 가실 계획이라면 장갑은 꼭 챙겨가세요 안그럼 입장 불가랍니다~

 

 

 

 

 

 

 

1시간 타고 30분인가 40분을 쉬게 되어있덜구요

그리고 안전요원들이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간혹 넘어지는 아이들도 있었는데

안전요원이 곳곳에 있어서 안심하고 아이들 스케이트 탈수 있겠더라구요

 

 

 

 

 

 

 

올해는 집근처 썰매장도 안하는 관계로 아이들 스케이트 너무 태워주고 싶었는데

아이들 소원성취를 이렇게 하게되네요

작년까지는 이월드 아이스링크장에 자주 갔었는데

올해는 한번도 못갔거든요

 

 

 

 

 

 

 

 

그렇게 한 4~50분 정도 탔나요?

아이들 힘들다면서 집에 가자고 하더라구요...ㅎㅎ

종일권을 끊었으면 어쩔뻔했담요?ㅎㅎ

1시간만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음기회에 친구들과 함꼐 오기를 기약하면서

요번에는 이만 집으로 향하기로 했어요

다음번엔 좀더 편안한 옷과 방수 장갑을 꼭 챙겨오기로 다짐했답니다~^^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달한 커피타임  (0) 2018.01.12
딸기한팩 샀어요  (0) 2018.01.11
야채비빔만두  (0) 2018.01.09
검은콩두유  (0) 2018.01.04
대구 얼음썰매장  (0) 2018.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