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딸기한팩 샀어요

딸기한팩 샀어요

 

 

 

제철과일 많이 드시나요?

딸기가 요즘 제철이죠? 봄에도 먹지만 요즘 딸기가 마트에 많이 보이더라구요

간만에 딸기한팩 사와봤어요~

간식으로 먹이려구요

 

 

 

 

 

 

 

딸기가 너무 싱그러워 보이지요?

이렇게 상큼한 칼라의 과일을 보니 기분까지 상큼해지는것 같은데요~

 

 

 

 

 

 

 

사진을 찍어놓고 보니 빨간색이 더 탐스럽게 보이네요

한팩에 6천원대 하더라구요

비쌀때는 딸기한팩에 만원이 넘던데

이번에 싸게 잘사온것 같아요

 

 

 

 

 

 

 

아이들 방학하니까 간식 챙겨먹이느라 돈이 많이 들어가네요

부지런히 벌어야겠어요~ㅎㅎㅎ

 

 

 

 

 

 

 

두유도 먹였다가 요플레, 빵, 귤...등 다양하게 먹여요

그러다가 어제 마트갔더니 딸기한팩에 너무 싼데다가

상태도 좋길래 얼른 담아왔죠

마트 아주머니에게 물어봐더니 요고 너무 달고 맛나다고 하더라구요~

 

 

 

 

 

 

 

 

오호~ 하면서 얼른 사왔어요~^^

 

 

 

 

 

 

 

아니나 다를까 씻어서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아이들 먹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사실 엄마는 한두개 정도밖에 못먹었어요~ㅎㅎㅎ

내일 한팩 더사와야겠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아이들 반응이 너무 좋더라구요

 

 

 

 

 

 

 

딸기 한번도 못먹어본 아이들 마냥...ㅎㅎ

 

 

 

 

 

 

 

 

 

 

 

 

 

 

 

 

 

 

 

 

 

 

 

 

 

 

 

 

 

 

 

 

 

 

 

 

 

 

 

 

 

 

 

 

 

 

 

빨간 딸기가 너무 예뻐요~

아이들 잘먹어주니까 더욱더 신통하네요~

내일은 날씨가 더욱더 추워진다고 하더라구요

따뜻하게 챙겨서 외출하시는게 좋을듯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소 머그컵  (0) 2018.01.14
달달한 커피타임  (0) 2018.01.12
대구 신천스케이트장  (0) 2018.01.10
야채비빔만두  (0) 2018.01.09
검은콩두유  (0) 2018.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