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야채비빔만두

야채비빔만두

 

 

 

날씨가 너무 추워요~

바람이 얼마나 부는지...

낮에 잠깐 눈발도 날렸다구 하더라구요

이런날 매콤한게 땡기네요 야채비빔만두 시켜서 점심 먹었어요

 

 

 

 

 

 

 

자주 시켜먹는 분식집에서 야채비빔만두랑 우동,김밥,치즈떡볶이 시켜서

점심 간편하게 해결했어요

 

 

 

 

 

 

 

오랜만에 야채만두 시켰더니 푸짐하고 먹음직 스럽네요

아이들이 야채를 잘안먹으려구 하는데

의아하게도 야채비빔만두에 있는 야채는 또 먹더라구요

납작만두에 싸서 먹으니까 또 맛있게 느껴지는가봐요

 

 

 

 

 

 

 

김밥이랑 치즈떡볶이, 야채만두 중에서 이집에서 가장 맛있는 메뉴는

개인적으로 야채만두더라구요

김밥도 집에서 만든 것처럼 맛있긴해요

 

 

 

 

 

 

 

그래도 우리가 항상 빼놓지 않는 메뉴는 바로 이거~ㅎㅎ

양념맛이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매콤하면서도 달달함이 약간 느껴지는 새콤한맛~

그리고 싱싱한 야채의 아삭한맛이 어우러져서

만두에 싸먹지 않아도 야채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아이들과 같이 먹으면

항상 야채만두가 가장 먼저 동이납니다~ㅎㅎ

그리고 떡볶이 매니아가 있어서

그다음은 떡볶이~

 

 

 

 

 

 

 

그리고 우리 딸내미가 가장 좋아하는 튀김우동이에요`

오늘은 배가 살짝 아프다고 해서 걱정을 했는데

우동 먹고나니 말끔히 괜찮아졌다고해서

너무 황당했어요~ㅎㅎㅎ

 

 

 

 

 

 

 

바람이 차가와져서 그런지 날씨가 너무 춥더라구요

지난주와는 또 사뭇 다른 날씨인데요

집밖에 나가기가 더욱더 싫어지는 나날이에요

눈이 제대로 내리지도 않고 날씨만 차가워지네요

 

 

 

 

 

 

언제쯤 첫눈이 소복하게 내릴까요/

커피한잔 하면서 첫눈을 기다려봅니다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딸기한팩 샀어요  (0) 2018.01.11
대구 신천스케이트장  (0) 2018.01.10
검은콩두유  (0) 2018.01.04
대구 얼음썰매장  (0) 2018.01.03
대구근교나들이 네이처파크 달빛정원  (0) 2018.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