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멕시카나치킨 응모하기

멕시카나치킨 응모하기

 

 

 

며칠전에 멕시카나치킨 시켜먹었어요

아이들과 식구들이 후라이드치킨 먹고싶다고 해서

우리가 자주 시키는 멕시카나에 전화를 했지요

배달되어온 박스에 워너원 사진과 함께 팬싸인회 응모하기 이벤트를 한다고

하네요~^^ 와~~ 이게 뭔일이래요?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멕시카나치킨 보다더 반가운 얼굴이 워너원인데...

거기다가 팬싸인회 응모권까지 받다니...

정말 생각지도 않고 있었는데... 뜻밖의 선물을 받은것 같은 느낌이랄까요?ㅎㅎ

 

 

 

 

 

 

 

치킨을 입에 한입 베어물기도 전에 기분이 벌써부터 좋더라구요~^^

이거 뭐 응모한다고 다 되겠냐만은

그래도 어쨌든 참여는 해봐야겠죠?ㅎㅎ

 

 

 

 

 

 

 

 

그래서 응모권의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고

멕시카나치킨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응모를 했어요

차후 추첨을 통해서 팬싸인회를 참여할수 있다고해요

 

 

 

 

 

 

 

11명의 워너원 멤버들 중에서 싸인을 받고싶은 멤버를 한명 선택해서

당첨이 되었을 경우 그 멤버에게 싸인을 받을수가 있더라구요

그런데 참석할수 있는 인원은 응모한 사람 딱 한명...

본인만 되더라구요

 

 

 

 

 

 

 

그래서 당첨이 된다고 하더라도...

워너원보다 나이도 한참이나 많은 엄마가 싸인을 받으러 가는것보단

강다니엘 팬인 우리 딸내미가 가는게 나을꺼 같아서

딸내미 이름으로 응모를 하였답니다~ㅎㅎ

 

 

 

 

 

 

 

제발 당첨되어라 하는 마음으로 응모를 하기는 했는데...

사실 이런 운이 별로 따르지 않는 저로써는

그냥 마음을 비우고 있어요...

기대 전혀안한다면 거짓말이겠지만

거의 기대는 안하고 있어요...ㅎㅎ

 

 

 

 

 

 

 

응모를 해놓고 나서 본격적으로 멕시카나치킨을 뜯었죠~ㅎㅎㅎ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나더라구요

사실 후라이드보다 양념을 더 좋아하는 저로써는

후라이드에는 별로 손이 안갔었는데

먹다보니 또 자꾸자꾸 손이가있네요~ㅋㅋ

 

 

 

 

 

 

 

역시 치킨은 맥주랑 함께 먹는게 훨씬 맛있네요

적어도 한캔은 먹어줘야 한다는점...ㅎㅎ

 

 

 

 

 

 

 

 

간만에 멕시카나치킨 시켜먹고 워너원 팬싸인회 응모권도 받고

기분좋네요~

이번에는 정말 치킨박스를 버리지 못할것 같아요..ㅎㅎ

제발 당첨돼라~~ ㅎㅎ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립대구박물관 소소한 재미가 있네요  (0) 2018.01.20
동태알곤탕 얼큰하네요  (0) 2018.01.19
대구 갈비탕 포장  (0) 2018.01.17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0) 2018.01.16
다이소 머그컵  (0) 2018.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