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맛있는 젤리 간식으로

 맛있는 젤리 간식으로 

 

식사를 하고나면 항상 달달한게 생각나더라구요

상큼한 과일을 먹으면 또 배가 부르니까

가볍게 먹을수 있는걸 생각하다보니

쫀득쫀득 하면서도 간식으로 먹을수 있는 맛있는 젤리가 떠올랐어요

동네 마트에서 처음보는 모양의 젤리를  발견했답니다.

 

 

짜잔~ 이런 모양의 젤리에요. 엄청 귀엽게 생겼죠?ㅎㅎ

워낙에 젤리를 좋아하다보니 그동안 다양한 종류의 젤리를 먹어봤는데

이건 또 어떤맛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큰 봉지에 요렇게 작은 젤리가 여러개 들어있어요 오천원에 사가지고 왔답니다

 

 

두가지 색깔로된 과일맛인것 같아요

아이들도 좋아할것 같은 모양인데요~^^

하지만 어른인 저도 평소에 쫄깃한 식감의 젤리를 좋아하는 관계로

아이들만 주려고 산건 아니고 아마도 제가 반이상은 먹을거 같아요^^

 

 

안을 들여다보니 꼬물꼬물 귀여운 모양의 꿈틀이들이 들어있어요

까꿍~하고 인사를 하는것 같아요~^^

한봉지에 6개 정도 들어있네요

색깔은 아마도 랜덤인것 같아요

 

 

하하~요렇게 귀여운걸 어떻게 먹을까요?

눈과 입이 있는 귀여운 애벌레에요

요즘 젤리 정말 잘나오네요

아이디어도 좋은것 같아요

 

 

이건 상큼한 젤리와 마시멜로 이렇게 두가지로 이루어졌어요

개인적으로 이런 맛을 너무 좋아한답니다

정말 잘산것 같아요

 

 

우리아이들도 너무 좋아해서

한봉지 사놓으면 하루만에도 다 없어지네요

앞으로 자주자주 사게될것만 같은 예감이 드는데요^^

그런데 젤리도 칼로리가 낮은건 아니라서

조절을 잘 해서 먹어야할텐데 걱정이 되기는 합니다...